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루만에 게임 본질을 깨달아버린wwwwww Paka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8 작성일 2021-12-16 05:30:45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2437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누소 2021-12-16 05:31:00 아루룽 2021-12-16 05:31:23 하례아 2021-12-16 05:31:34 밀리에밀리 2021-12-16 05:31: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본섭에서 리세중이라고? 피에스 2021.12.16 75 1 하늘은 어째서 카운터사이드를 낳고!! [1] 엘빅이 2021.12.16 102 -1 스토리 사야대는거보고 풀더빙인줄알겟내www 블루아카이브 2021.12.16 68 0 블프 채소한 20개까진차야지; 무야홍어 2021.12.16 35 1 리세마라의 본고장을 이해하려 하지 마 [1]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04 2 꼭 굳이 블루프린트 같은걸 했어야 됬나? [4] 누소 2021.12.16 120 0 이터소모량도 늘리던데 블루프린트 없애주면 안되냐 신원불명 2021.12.16 53 0 정보) 일섭멸망하면 한섭에 청구서 날아온다 [7] ㅇㅇ (211.251) 2021.12.16 157 6 델타세븐까진 블루프린트 쓰면 안됐음 [4] 베버 2021.12.16 95 0 일섭 시간대 본섭시간대랑 같지? [1] 아르테 2021.12.16 60 0 블루프린트<< 만든새끼 양친없는게분명 여린 2021.12.16 92 1 리세마라 같은건 진짜 어떻게 하는거지 [1] 후라이드 2021.12.16 79 -1 블루프린트.jpg [1] 주블 2021.12.16 121 0 "기다리면 1편무료" "지금결제하기" [3] 꿀때지 2021.12.16 106 0 소신발언)일퀘 보상에서 50쿼츠 줄이고 [5] 충혹마 2021.12.16 137 2 근데 막상 카사 섭종할려하면면 금태 바짓가랑이잡을꺼잖아 [2] ㅇㅇ 2021.12.16 60 0 블루프린트 << 진짜 스비+넥슨 그 자체임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4 0 sea섭도 초반스토리 평가 구린거 오르카외전으로 만회햇던거로아는데 [3] 꿀때지 2021.12.16 155 1 일섭이 목소리 내줘야되는게 몇개 보임 밤비 2021.12.16 49 0 외전 그냥 자유롭게 풀면 안되는건가 [3] 미야 2021.12.16 105 0 몰루프린트 입갤 ㅋㅋㅋ gaeun 2021.12.16 101 0 블루프린트 <--- 개 ㅂㅅ 시스템 [2] ㅇㅇ 2021.12.16 108 0 일섭에 사람들 별로 없네 [2] 하례아 2021.12.16 140 0 하루만에 게임 본질을 깨달아버린wwwwww [4] Paka 2021.12.16 188 3 와이건진짜 갑자 개꼽네 [8] 매맞는아내 2021.12.16 157 0 진짜 좆병신새끼들인가ㅋㅋ 날개그늘 2021.12.16 88 0 근데 카사 스토리도 처음엔 욕먹었어 [7] 베버 2021.12.16 166 4 ???: 정보 소모 없는 무제한 소탕을 추가해달라고?? [2] 천상의주사위 2021.12.16 114 3 블루프린트를 스비는 왜만들엇는가?? [1]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6 77 0 설마 일섭 "블루프린트" 적용버전임...? [3] 꿀때지 2021.12.16 213 3 일섭반응은 퇴근시간 이후에 많이 올라오지 않을가 [1] 묭묭묭 2021.12.16 69 0 N따리 방패병 목소리 개쩌는데? 밤비 2021.12.16 37 0 일섭,,, 오르카외전만이라도 찍어먹어보구갔스면... [5] 나에엥 2021.12.16 123 0 스포 카사 스토리 솔직히 배경설명 없으면 이해하기 힘들지 않냐 [6] Badfinger 2021.12.16 144 -2 스토리 평가가 박한 이유 [4] CCCAAA 2021.12.16 195 4 일본 씹덕판에서 게임성 이런거 솔직히 웃긴말임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0 0 사실 나도 첨엔 스토리 신경 안썼는데 [1] 1q2w3 2021.12.16 51 0 근데 일섭망하면 스비 뭐해야됨? [3] ㅇㅇ 2021.12.16 103 0 초창기 반응은 좋을수밖에 없지않나 충혹마 2021.12.16 94 3 지들 장점을 지들이 망가트리네 ㅋㅋ [6] 주블 2021.12.16 162 1 솔직히 초반 스토리 흥미진진하고 재밌었던거는 딱 하나지 [2] 엿이나처무라 2021.12.16 114 2 おまえたちのカウンターサイド終わった? [6] 후라이드 2021.12.16 122 8 연습)일섭2개월만에 섭종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48 3 7티 되고 장비 세팅에 변한 건 없지? [4] eca 2021.12.16 96 0 이터니움도 없네 북수연 만나로감 [8] 피에스 2021.12.16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