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게임회사 다니던 지인한테 듣기론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회사문화가 더 경직돼서 회사 업무시간중에 폰겜이용자수가 진짜 적다던데
일본 회사를 다녀본게 아니니 실제로 그럴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저녁즈음에 장점단점 피드백 엄청 올라올듯
예전에 게임회사 다니던 지인한테 듣기론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회사문화가 더 경직돼서 회사 업무시간중에 폰겜이용자수가 진짜 적다던데
일본 회사를 다녀본게 아니니 실제로 그럴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저녁즈음에 장점단점 피드백 엄청 올라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