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이라도 분탕을 안치면 발작이라도 나는 건가?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꼭 굳이 블루프린트 같은걸 했어야 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4]
CCCAAA
밀리에밀리
초특가가챠다
블루아카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루프린트 진짜 ㅋㅋㅋㅋ
[2]
161
0
ㄹㅇ 오르카 브금 듣고 뽕차면서 초반에 버티는데
54
0
와 그러면 일섭애들은 그거 못느끼겠네
[19]
2195
63
그러고보니 이제 외전 초회 드랍확률up 없어졋다던데
[6]
158
0
예언자임?
[11]
1267
45
그래서 카사 히토미 못보는거야?
[2]
110
0
오르카는 배포로 모두 줬지만 정작
[4]
193
0
외전으로만 리벳 110 찍으려면 260일 걸리네
[1]
106
0
일섭 나온거 난 걍 그러려니 함
[9]
155
5
외전 다민 다음날 몰루프린트 패치함
[3]
113
5
왜 내가 힘들게쓴 예술을 무료로 보려하지?
[4]
122
3
오.. 진순+체다치즈+계란+우유......
[3]
69
-3
너무 호들갑 떨 필욘 없겠지만 큰기대도 안하는게 좋을듯
[4]
113
0
소신발언)오래된 공포 같은 신규추가외전은 사서 봐도 됨
[2]
104
0
스토리보려면 10일존버해야 감상할수있음
[2]
78
0
왠진 모르겠는데 일섭한섭 동시에 안켜짐
63
0
블루프린트는 진짜 어디서나온 발상이냐
57
-1
블루프린트 추가이유 -메-에서 본거같음
[1]
99
0
와 본섭에서 리세중이라고?
75
1
하늘은 어째서 카운터사이드를 낳고!!
[1]
102
-1
스토리 사야대는거보고 풀더빙인줄알겟내www
68
0
블프 채소한 20개까진차야지;
35
1
리세마라의 본고장을 이해하려 하지 마
[1]
104
2
꼭 굳이 블루프린트 같은걸 했어야 됬나?
[4]
119
0
이터소모량도 늘리던데 블루프린트 없애주면 안되냐
52
0
정보) 일섭멸망하면 한섭에 청구서 날아온다
[7]
157
6
델타세븐까진 블루프린트 쓰면 안됐음
[4]
95
0
일섭 시간대 본섭시간대랑 같지?
[1]
60
0
블루프린트<< 만든새끼 양친없는게분명
92
1
리세마라 같은건 진짜 어떻게 하는거지
[1]
78
-1
블루프린트.jpg
[1]
121
0
"기다리면 1편무료" "지금결제하기"
[3]
106
0
소신발언)일퀘 보상에서 50쿼츠 줄이고
[5]
137
2
근데 막상 카사 섭종할려하면면 금태 바짓가랑이잡을꺼잖아
[2]
60
0
블루프린트 << 진짜 스비+넥슨 그 자체임
[2]
114
0
sea섭도 초반스토리 평가 구린거 오르카외전으로 만회햇던거로아는데
[3]
155
1
일섭이 목소리 내줘야되는게 몇개 보임
48
0
외전 그냥 자유롭게 풀면 안되는건가
[3]
105
0
몰루프린트 입갤 ㅋㅋㅋ
101
0
블루프린트 <--- 개 ㅂㅅ 시스템
[2]
108
0
일섭에 사람들 별로 없네
[2]
140
0
하루만에 게임 본질을 깨달아버린wwwwww
[4]
188
3
와이건진짜 갑자 개꼽네
[8]
157
0
진짜 좆병신새끼들인가ㅋㅋ
88
0
근데 카사 스토리도 처음엔 욕먹었어
[7]
16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