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루프린트는 진짜 어디서나온 발상이냐 Badfinger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56 작성일 2021-12-16 05:33:50 수정일 2021-12-16 05:34:23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2660 존나 틀딱 모바겜시절 회색도시같은거에서나 쓰던방식아니냐??그래서 회색도시 잘 팔렷냐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ㄹㅇ... 오르카외전 "그장면"에서 뽕 오지게차는데... [13] 꿀때지 2021.12.16 1813 44 몰?루겟고 일주일뒤의 매출순위나보자 무야홍어 2021.12.16 63 0 블루프린트, 공짜 서윤 삭제, 외전 초회 확업X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31 0 이제 편해지는비용 돌아오니깐 노무현하자 ㅇㅇ (218.53) 2021.12.16 33 0 내일 qna도 하나? [2] 날개그늘 2021.12.16 69 0 오르카를 주면머하냐 여린 2021.12.16 66 0 일섭챈에 오늘부터 백수 입갤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6 162 0 블루프린트 진짜 ㅋㅋㅋㅋ [2] 종말 2021.12.16 161 0 ㄹㅇ 오르카 브금 듣고 뽕차면서 초반에 버티는데 ㅇㅇ 2021.12.16 54 0 와 그러면 일섭애들은 그거 못느끼겠네 [19] 엿이나처무라 2021.12.16 2195 63 그러고보니 이제 외전 초회 드랍확률up 없어졋다던데 [6] 꿀때지 2021.12.16 158 0 예언자임? [11] Paka 2021.12.16 1267 45 그래서 카사 히토미 못보는거야? [2] 피에스 2021.12.16 110 0 오르카는 배포로 모두 줬지만 정작 [4] 라익스가드 2021.12.16 193 0 외전으로만 리벳 110 찍으려면 260일 걸리네 [1] 주블 2021.12.16 106 0 일섭 나온거 난 걍 그러려니 함 [9] 숲토끼 2021.12.16 155 5 외전 다민 다음날 몰루프린트 패치함 [3] 젖망호 2021.12.16 113 5 왜 내가 힘들게쓴 예술을 무료로 보려하지? [4] 여린 2021.12.16 122 3 오.. 진순+체다치즈+계란+우유...... [3] 꿀때지 2021.12.16 69 -3 너무 호들갑 떨 필욘 없겠지만 큰기대도 안하는게 좋을듯 [4] ㅇㅇ (121.151) 2021.12.16 113 0 소신발언)오래된 공포 같은 신규추가외전은 사서 봐도 됨 [2] 날개그늘 2021.12.16 104 0 스토리보려면 10일존버해야 감상할수있음 [2] 나에엥 2021.12.16 78 0 왠진 모르겠는데 일섭한섭 동시에 안켜짐 아루룽 2021.12.16 62 0 블루프린트는 진짜 어디서나온 발상이냐 Badfinger 2021.12.16 57 -1 블루프린트 추가이유 -메-에서 본거같음 [1] flawless 2021.12.16 99 0 와 본섭에서 리세중이라고? 피에스 2021.12.16 75 1 하늘은 어째서 카운터사이드를 낳고!! [1] 엘빅이 2021.12.16 101 -1 스토리 사야대는거보고 풀더빙인줄알겟내www 블루아카이브 2021.12.16 68 0 블프 채소한 20개까진차야지; 무야홍어 2021.12.16 35 1 리세마라의 본고장을 이해하려 하지 마 [1]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04 2 꼭 굳이 블루프린트 같은걸 했어야 됬나? [4] 누소 2021.12.16 119 0 이터소모량도 늘리던데 블루프린트 없애주면 안되냐 신원불명 2021.12.16 52 0 정보) 일섭멸망하면 한섭에 청구서 날아온다 [7] ㅇㅇ (211.251) 2021.12.16 157 6 델타세븐까진 블루프린트 쓰면 안됐음 [4] 베버 2021.12.16 95 0 일섭 시간대 본섭시간대랑 같지? [1] 아르테 2021.12.16 60 0 블루프린트<< 만든새끼 양친없는게분명 여린 2021.12.16 92 1 리세마라 같은건 진짜 어떻게 하는거지 [1] 후라이드 2021.12.16 78 -1 블루프린트.jpg [1] 주블 2021.12.16 121 0 "기다리면 1편무료" "지금결제하기" [3] 꿀때지 2021.12.16 106 0 소신발언)일퀘 보상에서 50쿼츠 줄이고 [5] 충혹마 2021.12.16 137 2 근데 막상 카사 섭종할려하면면 금태 바짓가랑이잡을꺼잖아 [2] ㅇㅇ 2021.12.16 60 0 블루프린트 << 진짜 스비+넥슨 그 자체임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4 0 sea섭도 초반스토리 평가 구린거 오르카외전으로 만회햇던거로아는데 [3] 꿀때지 2021.12.16 155 1 일섭이 목소리 내줘야되는게 몇개 보임 밤비 2021.12.16 48 0 외전 그냥 자유롭게 풀면 안되는건가 [3] 미야 2021.12.16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5: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