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카사 하는 유저들
거진 다 뽕 맛 채우고 진짜 시작 들어갔던게
에디 성님과 오르카 스토리인데
이게 딱 절정일때 브금 딱 나오면서
체스판 생기는게 진짜 전율이 싹 돋거든
근데 블루프린트 이딴것때문에
그 흥도 절반이상 깍여나가겠네
이런게 상당히 중요한건데
카사는 자기네들이 잘 만든거는
싹 다 없애버리는것같음 ㅋㅋ
솔직히 카사 하는 유저들
거진 다 뽕 맛 채우고 진짜 시작 들어갔던게
에디 성님과 오르카 스토리인데
이게 딱 절정일때 브금 딱 나오면서
체스판 생기는게 진짜 전율이 싹 돋거든
근데 블루프린트 이딴것때문에
그 흥도 절반이상 깍여나가겠네
이런게 상당히 중요한건데
카사는 자기네들이 잘 만든거는
싹 다 없애버리는것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