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르카를 주면머하냐 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5 작성일 2021-12-16 05:37:17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2889 얘가 뭐하는앤지도 모르는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외전에도 블프시스템이 잇다고?? [4] ㅇㅇ 2021.12.16 111 1 오 일섭 오픈한다고해서 잠시 들려봄 [1] 피카츄맛돈까스 2021.12.16 138 1 일섭 하니까 대적자 마렵네 [2] 밤비 2021.12.16 103 0 타섭에서도 하림이 인기 많은가 보네. [11] 베론 2021.12.16 207 0 동조선상 카사의 맛이 어떤데스? 라익스가드 2021.12.16 82 0 생각해보니 왜 브픈까지 써가면서 일썹을 해야하지? [5] 110등 2021.12.16 122 0 블루프린트도 "우연히"삭제안되나 [3] 여린 2021.12.16 131 0 지들이생각해도 겜에유입이 없을거라생각해서 블루프린트같은거냈노 [2] 나에엥 2021.12.16 133 0 트위터는 반응 좋은편이고 5ch는 반응 별로인편인데 [15] 후라이드 2021.12.16 335 0 소신발언함 [10]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24 -4 방금 개쩌는거 발견함ㄷㄷ [3] Rriner 2021.12.16 145 0 블루포인트 도입의도는 너무 노골적이지 [3] ㅇㅇ 2021.12.16 207 3 ㅋㅋㅋ 라니 오르카방송 지금안해서 다행이네 ㅋㅋㅋㅋㅋ [13] 꿀때지 2021.12.16 1462 57 블루포인트 왜 넣는 거임 [1] 다크소울템플러 2021.12.16 86 0 아 스킨 나왔으면 좋겠다 [4] 주시윤 2021.12.16 191 0 블프 차라리 크레딧으로 살수있게했어야 [3] 블루아카이브 2021.12.16 123 0 일섭애들 지금 못듣는거 [3] 여린 2021.12.16 192 0 블프진짜개좆같긴해 밀리에밀리 2021.12.16 90 0 스포 ㄹㅇ... 오르카외전 "그장면"에서 뽕 오지게차는데... [13] 꿀때지 2021.12.16 1812 44 몰?루겟고 일주일뒤의 매출순위나보자 무야홍어 2021.12.16 63 0 블루프린트, 공짜 서윤 삭제, 외전 초회 확업X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30 0 이제 편해지는비용 돌아오니깐 노무현하자 ㅇㅇ (218.53) 2021.12.16 33 0 내일 qna도 하나? [2] 날개그늘 2021.12.16 69 0 오르카를 주면머하냐 여린 2021.12.16 65 0 일섭챈에 오늘부터 백수 입갤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6 162 0 블루프린트 진짜 ㅋㅋㅋㅋ [2] 종말 2021.12.16 161 0 ㄹㅇ 오르카 브금 듣고 뽕차면서 초반에 버티는데 ㅇㅇ 2021.12.16 53 0 와 그러면 일섭애들은 그거 못느끼겠네 [19] 엿이나처무라 2021.12.16 2195 63 그러고보니 이제 외전 초회 드랍확률up 없어졋다던데 [6] 꿀때지 2021.12.16 158 0 예언자임? [11] Paka 2021.12.16 1266 45 그래서 카사 히토미 못보는거야? [2] 피에스 2021.12.16 110 0 오르카는 배포로 모두 줬지만 정작 [4] 라익스가드 2021.12.16 192 0 외전으로만 리벳 110 찍으려면 260일 걸리네 [1] 주블 2021.12.16 106 0 일섭 나온거 난 걍 그러려니 함 [9] 숲토끼 2021.12.16 155 5 외전 다민 다음날 몰루프린트 패치함 [3] 젖망호 2021.12.16 112 5 왜 내가 힘들게쓴 예술을 무료로 보려하지? [4] 여린 2021.12.16 122 3 오.. 진순+체다치즈+계란+우유...... [3] 꿀때지 2021.12.16 69 -3 너무 호들갑 떨 필욘 없겠지만 큰기대도 안하는게 좋을듯 [4] ㅇㅇ (121.151) 2021.12.16 113 0 소신발언)오래된 공포 같은 신규추가외전은 사서 봐도 됨 [2] 날개그늘 2021.12.16 104 0 스토리보려면 10일존버해야 감상할수있음 [2] 나에엥 2021.12.16 78 0 왠진 모르겠는데 일섭한섭 동시에 안켜짐 아루룽 2021.12.16 62 0 블루프린트는 진짜 어디서나온 발상이냐 Badfinger 2021.12.16 56 -1 블루프린트 추가이유 -메-에서 본거같음 [1] flawless 2021.12.16 99 0 와 본섭에서 리세중이라고? 피에스 2021.12.16 74 1 하늘은 어째서 카운터사이드를 낳고!! [1] 엘빅이 2021.12.16 10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6 0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