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돌리는 사람들은 이악물고 리세중이라 답답하고 전투 맘에 안 들어할거 같은데
내가 무과금 행복몰루아카이브 하려다 첫날엔 리세 실패하고 몰루 안티됨...
첫날엔 몰루챈도 이게 확률이냐 하면서 욕하는글 꽤 있었는데 사람 몰리는 저녁쯤 되니까 분위기 점점 바뀌었던거 같음
지금 돌리는 사람들은 이악물고 리세중이라 답답하고 전투 맘에 안 들어할거 같은데
내가 무과금 행복몰루아카이브 하려다 첫날엔 리세 실패하고 몰루 안티됨...
첫날엔 몰루챈도 이게 확률이냐 하면서 욕하는글 꽤 있었는데 사람 몰리는 저녁쯤 되니까 분위기 점점 바뀌었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