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순에 계란풀고 치즈까지넣고 우유부어야지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9 댓글 9 조회수 94 작성일 2021-12-16 05:24:30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2016 오늘 다뒤쟛어 추천! 0 ( 0) 비추! 9 ( 0) 공유 댓글 [9] OldKing 2021-12-16 05:24:52 밀리에밀리 2021-12-16 05:24:59 누소 2021-12-16 05:25:12 늒네 2021-12-16 05:25:19 블루아카이브 2021-12-16 05:25:21 숲토끼 2021-12-16 05:25:28 숲토끼 2021-12-16 05:25:36 랑편 2021-12-16 05:25:57 엘빅이 2021-12-16 05:26:12 게이를 뛰어넘은 무언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오르카외전만이라도 찍어먹어보구갔스면... [5] 나에엥 2021.12.16 122 0 스포 카사 스토리 솔직히 배경설명 없으면 이해하기 힘들지 않냐 [6] Badfinger 2021.12.16 144 -2 스토리 평가가 박한 이유 [4] CCCAAA 2021.12.16 195 4 일본 씹덕판에서 게임성 이런거 솔직히 웃긴말임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0 0 사실 나도 첨엔 스토리 신경 안썼는데 [1] 1q2w3 2021.12.16 50 0 근데 일섭망하면 스비 뭐해야됨? [3] ㅇㅇ 2021.12.16 102 0 초창기 반응은 좋을수밖에 없지않나 충혹마 2021.12.16 93 3 지들 장점을 지들이 망가트리네 ㅋㅋ [6] 주블 2021.12.16 161 1 솔직히 초반 스토리 흥미진진하고 재밌었던거는 딱 하나지 [2] 엿이나처무라 2021.12.16 113 2 おまえたちのカウンターサイド終わった? [6] 후라이드 2021.12.16 122 8 연습)일섭2개월만에 섭종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47 3 7티 되고 장비 세팅에 변한 건 없지? [4] eca 2021.12.16 96 0 이터니움도 없네 북수연 만나로감 [8] 피에스 2021.12.16 87 0 스토리 고급화 전략입니다 [2] 블루아카이브 2021.12.16 66 0 2년전 카사 엔드컨텐츠 : 311 [6] 꿀때지 2021.12.16 161 1 카사 초기스토리 확실히 노잼임 [2] flawless 2021.12.16 82 0 일섭 튜토 더빙 개판이네 [4] 각성김철수 2021.12.16 186 0 2년 전에 무슨 일이 있었노.... [4] 누소 2021.12.16 89 0 일본 응원한다 이응이응유동 2021.12.16 47 0 이거 1챕 끝내니까 나오네 헥토르 2021.12.16 63 0 블루프린트 진짜 첨에 1개로 시작하네 ㅋㅋㅋㅋ [5] 아루룽 2021.12.16 145 0 쪽바리놈들 후라이즌 스토리 맛좀보여줘야지 [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28 2 2년전꺼 이제야 낸다고 화내는거 웃기네 [29] dwsss 2021.12.16 1845 83 진순에 계란풀고 치즈까지넣고 우유부어야지 [9] 꿀때지 2021.12.16 94 -9 일섭 저녁은 되어야 반응 많을거같지 않냐 [3] 여우불 2021.12.16 133 1 카운터사이드 좀 질리네요 [25]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657 67 카일 목소리는 진짜 딴판이네 [4] 1q2w3 2021.12.16 92 0 잉 재무장 들가면 미나링 일러 수정판인데 솔의눈데자와민트초코닥터페퍼 2021.12.16 67 0 각선권 에이미vs이수연 [1] 누소 2021.12.16 80 0 기니피그 들이 뭐라해도 안듣잖아 [1] ㅇㅇ 2021.12.16 80 0 솔직히 카사 초반 스토리 누잼임 [6] 꿀때지 2021.12.16 122 0 선별로 핑챙 들고 갈만한가? [4] ㄹㄹ 2021.12.16 123 0 얼래...? 저 얼굴 어디서 본거같지 않아...? [11] 헥토르 2021.12.16 170 8 근데 일본애들 은근히 오픈시기 신경쓰네 [1] 엘빅이 2021.12.16 151 -2 아 뭐야 vpn으로 해야됨 일섭? [1] 그래그래 2021.12.16 133 0 지피감이 근데 정확하게 무슨 뜻인가요? [9] 퍼즈 2021.12.16 288 0 일섭가서 가테는 돈을벌고 몰루는 짤 떡인지 많이 나오는데 [4] ㅇㅇ (121.151) 2021.12.16 175 0 일섭 잘됐으면 좋겠다 [7] 베버 2021.12.16 184 3 일섭에서 훠훠 첨써보는데 개좋네 [3] 아루룽 2021.12.16 199 -2 념글에서 나온 기아제네 = 코드기어스 제네식 레코드 [6] Reckon 2021.12.16 256 1 한섭하는 외국인들 이제 앖지않을라나 [7] 꿀때지 2021.12.16 170 1 일섭 지금 잘됨? [2] 그래그래 2021.12.16 139 0 일섭 결론은 결국 블루아카이브 2021.12.16 125 0 본섭 ㄱㅊ음? [4] 피에스 2021.12.16 117 0 일본 5ch 반응 [20] ㅇㅇ 2021.12.16 2421 4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