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EA도 잠수함패치 떳나본데? NaN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2 작성일 2021-12-16 06:11:04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4953 해석 가능한 친구 해석 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6 06:11:41 버프 이런거 잠수함 패치 했다는거같은데 펼쳐보기▼ 베버 2021-12-16 06:11:51 저것도 했다가 끝임 링크안에 정리되있데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12-16 06:12:29 링크를 같이 띄워야 말해줄 수 있는 데수 저 내용으로는 걍 밸런스나 버프, 시스템 적용내용 패치한다는 거 말고는 알 수 없음 펼쳐보기▼ NaNi 2021-12-16 06:13:38 https://www.prydwen.co/blog/hidden-changes-in-recent-sea-patch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12-16 06:17:04 대체적으로 저번~최근에 한국테섭 적용한 유닛 버프/디버프(밀리아만) 내용들임 예외적으로 아직 각후가 출시 안 됐는데 미리 밸런스패치 넣는다는 내용 정도가 신선하네 시스템적으로는 팀업 개악패치 메인1 음성탑재, 치명 관련 패치 같은 테섭 적용했던 거 했다는 내용 펼쳐보기▼ NaNi 2021-12-16 06:18:59 흠 그렇군 펼쳐보기▼ 하고싶다 2021-12-16 06:12:36 구체적으로 뭘 잠수함 패치했는지는 링크 들어가봐야알듯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06:12:50 *수정됨 즈롱이 중요한 사항들을 패치노트에서 누락시키는게 한두번 있었던 일은 아니지만 이번엔 엄청난 양의 리워크, 버프, 시스템 변경 사항이 밤새 아무런 공지 없이 이루어졌다 하단 링크에 변경점을 취합한 내용이 있다 여기에 올리고 싶긴 한데 스압 좆될거같으니까 블로그 외부링크만 올리는 것을 양해 바람 펼쳐보기▼ 꿀단지 2021-12-16 06:12:52 즈롱도 참대단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즈 클래스가 내기 애매한 유닛인듯 [2] ㅇㅇ (125.134) 2021.12.16 86 0 게임이...재미가 없노 [6] Koreanbural 2021.12.16 171 3 님들 라면에 뭐까지 넣어봄? [12] 꿀때지 2021.12.16 134 1 챌티켓도 테섭에서 불타고 개선돼서 해외갔는데 [5] Paka 2021.12.16 119 0 일섭은 선별이랑 160뽑으로 뭐뭐 받는게 좋더라? [10] swratra 2021.12.16 123 0 카사가 모바일 최적화 같은거 포기하고 걍 컴으로 하라고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73 1 타이탄은 태생 5코나 4코로 줄여야함 너무 구려 . [3] 어반판타지 2021.12.16 88 0 양하림 뽑으려는 이유 알려줌 [3] 청안아이 2021.12.16 144 0 솔직히 외전 이런식으로 바꿔야됌 [3] 경구 2021.12.16 109 1 이거 시발ㅋㅋㅋ [9] 반갑노 2021.12.16 182 1 일섭 타이탄이 리세 종결 맞는데? [9] CCCAAA 2021.12.16 280 0 오르카정도면 우한린급 푸시받아도된다생각함 [4] 나에엥 2021.12.16 128 1 리세 개빡빡해 [1] ㅇㅇ (118.38) 2021.12.16 70 0 아시발 에델 씨발 중첩만하면터져 ㅇㅇ (182.221) 2021.12.16 44 0 파밍던전은 포기 [2] 헥토르 2021.12.16 94 0 하림대장 그림자되면 되게무서울듯.... [8] 꿀때지 2021.12.16 144 1 관리자의 단편기억 보는 거 이벤트로 만들어 좀 몰입할 수 있게 카붐 2021.12.16 43 0 오히려 카케 보는걸 더 쉽게 해야 스토리를 볼건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52 0 일본에서 무거운 게임이라는 의견이 많네 [10] 후라이드 2021.12.16 260 0 코드보면 사람이많은거같진않긴함 [1] ㅇㅇ (118.38) 2021.12.16 64 0 혹시 렐릭 정리된 공략글 있음? eca 2021.12.16 34 0 초반에 오르카 쓰면 많이 편함? [5]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108 0 ✋질문 하림이 주변에 도트 짐승들은 뭐에요? [28] Tetra 2021.12.16 161 0 SEA도 잠수함패치 떳나본데? [9] NaNi 2021.12.16 212 0 지금 리세 최고봉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11] 베론 2021.12.16 164 0 내게 메이즈 소총은 살인이다 [2] ㅇㅇ 2021.12.16 90 2 그러고보니 일섭에도 추천인 시스템 그대로잇나 [1] 꿀때지 2021.12.16 75 0 그런데 진짜로 요즘도 카사 유입이 있음? [10] swratra 2021.12.16 148 0 일섭은 오르카 준다고???? [1] 클러스트 2021.12.16 87 0 하림이픽업맞지? 무야홍어 2021.12.16 47 0 이거 완전 개새끼아니야ㅋㅋ [29] 반갑노 2021.12.16 1875 52 제이콥 컷 ㅋㅋ [2] 헥토르 2021.12.16 82 0 와 근데 오래된 공포 이거 존나 쩐다 [2] 도리밍 2021.12.16 138 1 요즘 짱섭 어떰? [1] 씨에스 2021.12.16 57 0 스피라 가슴은 노꼴임 flawless 2021.12.16 66 0 차라리 스타트 미션이나 출첵에서 블루프린트를 줬으면 몰라 Lb 2021.12.16 45 0 아니 근데 반복 스킵 없는 거 좀 선 넘음 스노우랫 2021.12.16 40 0 아니 나도 카사 실드쳐줄 생각은 없는데 [5]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34 -2 근데 딱히 몰루프린트 없에거나 하진않을듯 [2] 꿀때지 2021.12.16 77 1 잘 안나오는 얘기지만 내가 생각하는 얘네 가장 한심스러운 짓 no.1 [1] 딥러닝다람쥐 2021.12.16 73 0 본토애들 대적자를 왜 줘 [3] 클러스트 2021.12.16 95 0 나중에 이벤트도 블루프린트로 소모속도 조정할것 망가에용 2021.12.16 44 0 걍 스비가 뺏어간 모든걸 정리해서 쟤들한테 넘겨주면 해결되는일 아니냐 [5] Badfinger 2021.12.16 103 -1 얼마전에 누가 뉴비들 오르카좀 주라하지않았냐 [3] 살고시펑 2021.12.16 117 1 근데 외전 개편할때 이상하다고 했을때 첨엔 신경 안쓰더라 [4]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