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블프 삭제
2. 캐릭터 파밍맵 일일제한 삭제하고 보급작전 파밍맵처럼 무제한 파밍
저 위에 2가지대로 바꿔주던가 적어도 일일제한은 없애야 한다고 봄.
아니면 굳이 그렇게 외전 팔아먹고 싶으면
블프 없애고 외전 개방 한 500쿼츠 가격에 통짜로 팔던지.
무슨 개미오줌처럼 찔끔찔끔 하게 만드니까 기분 나쁘게 만드려고
분탕치는 거 같음
1. 블프 삭제
2. 캐릭터 파밍맵 일일제한 삭제하고 보급작전 파밍맵처럼 무제한 파밍
저 위에 2가지대로 바꿔주던가 적어도 일일제한은 없애야 한다고 봄.
아니면 굳이 그렇게 외전 팔아먹고 싶으면
블프 없애고 외전 개방 한 500쿼츠 가격에 통짜로 팔던지.
무슨 개미오줌처럼 찔끔찔끔 하게 만드니까 기분 나쁘게 만드려고
분탕치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