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들 입장에서 첨 보는 캐릭터가 이렇게 존나 칙칙한 분위기인데


걔들중에 해맑게 웃고잇는 애새기가 하나가 보여서 그냥 그거라도 뽑자 이렇게하는거아니냐



일본애들 어두운 스토리같은거 싫어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