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리뷰보면 몇년간 무과금으로 ㅇㅇ 추천 0 비추천 4 댓글 16 조회수 306 작성일 2021-12-16 11:09:12 https://arca.live/b/counterside/40494364 캐릭 뽑을거 다뽑고 건틀렛리그도 랭킹권이라는사람 글봤는데그정도로 꾸준히만하면 과금안해도 뽑을거 다뽑고 게임 다함?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6] 건공 2021-12-16 11:09:31 비틱을 좀 많이하면 가?능할듯 펼쳐보기▼ 양푼 2021-12-16 11:09:42 매번 천장 치는거 아니면 아슬아슬하게 가능은 함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2-16 11:09:52 랭킹권은 못함 펼쳐보기▼ 방연 2021-12-16 11:09:52 비틱 많이 해야됨 펼쳐보기▼ 종말 2021-12-16 11:09:59 거의 상시 비틱인데 그정도 할려면 ㅋㅋㅋ 펼쳐보기▼ CCCAAA 2021-12-16 11:10:02 ㅋㅋ누군지 딱봐도 알겠네 펼쳐보기▼ 신원불명 2021-12-16 11:10:14 아예 무과금이면 비틱 좀 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11:10:15 가능함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2-16 11:10:19 올콜렉은 운이고 타겜이랑 비교해서 캐릭터 모으기 쉬운편이긴 함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1-12-16 11:10:27 매번 천장안치면 가능하긴 할듯 펼쳐보기▼ Paka 2021-12-16 11:10:28 겜 오픈부터했으면 펼쳐보기▼ 견로 2021-12-16 11:10:35 캐릭만 뽑는거면 댈듯? 건랭킹은 힘든 펼쳐보기▼ KIRAREKI 2021-12-16 11:10:38 나 오픈부터 지금까지 무과금. 오랫동안 하다보면 패스캐 빼고는 다 얻고 패스캐도 수시에서 비틱하거나 픽업때 뽑으면 다 뽑을수있을거같다. 장비도 많이 있으니까 시간 갈아넣으면 건 상위더 ㄱㄴ한거 맞는거같음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6 11:11:23 불가능하진 않음 랭커까진 모르겠는데 펼쳐보기▼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2-16 11:12:02 캐릭 비틱은 수는 좀 많아도 필수적인것만 먹으면 되는데 장비 셋옵은 진짜 비틱 못하면 불가능 펼쳐보기▼ pail 2021-12-16 11:13:55 비틱이면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몸을 쥐어짜면서 부르는 것 같네 [1] Vergil 2021.12.16 107 0 사전예약이 100만인데 공식방송 시청수가 1600...? [6] 후라이드 2021.12.16 189 1 건틀렛 캐오린 공격셋 너무 쎈거 같은데 ㅇㅇ (211.203) 2021.12.16 119 0 노래는 잘부르네 솔라눔 2021.12.16 59 0 금태야 상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현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날개그늘 2021.12.16 222 1 꾸준히만 하면 과금 최소로해도되는거였네 [3] ㅇㅇ 2021.12.16 125 0 튜토 하는데 양푼 2021.12.16 62 0 저거 노래 배경 그거 같지 않냐 KIRAREKI 2021.12.16 57 0 어 어 왜 갑자기 콘서트노 ㅇㅇ 2021.12.16 59 0 일섭 방송 1500명인데 이거 정상이냐? [12] 레드라이더 2021.12.16 302 0 분장 존나 기괴하네 방연 2021.12.16 66 0 아 근데 진짜 일본 오프닝 못듣겠다 NaNi 2021.12.16 92 0 일섭노래 진짜 적응 안되네 [2] 날개그늘 2021.12.16 116 0 일섭노래 왤캐 좋음? [2] KIRAREKI 2021.12.16 132 0 진짜 돈을 얼마나 부은거야 ㅋㅋㅋㅋ [2] ㅇㅇ 2021.12.16 98 0 다이브 탐사 몇번을 도는지 모르겠네 [1] 후려 2021.12.16 43 0 일섭노래 나쁘지는 않은데 [1] 소나기나기 2021.12.16 91 0 일섭 노래 뮤직비디오도 찍었네 뇌간망가 2021.12.16 48 0 근데 메르카는 ㄹㅇ 귀여운데 [2] ㅇㅇ 2021.12.16 54 0 글리젠 뭐임? [3] 카늒네 2021.12.16 76 0 완제는 개좆같이 안주면서 3회제한진짜 개좆같음 천챙 2021.12.16 69 1 대충 인겜 보면서 스게에~~~~ 날개그늘 2021.12.16 55 0 갈색옷 입은 아재는 뭐하는 양반이냐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64 0 카사 리뷰보면 몇년간 무과금으로 [16] ㅇㅇ 2021.12.16 306 -4 본격적으로 하는거 보니까 신기하네 [2] ㅇㅇ 2021.12.16 78 0 메카랑 아저씨가 나오는 씹덕겜wwwwww [1] 양푼 2021.12.16 119 0 진지하게 내일 라니방송가서 외전 건의할까? [4] 금지어다 2021.12.16 107 0 대문 개 기엽네 [1] 비질란테 2021.12.16 53 0 대문 vs 소이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1.12.16 82 0 일섭은 솔저덱에 먼저 눈뜨는 놈들이 상위먹을것이다 [12] 더글라스 2021.12.16 140 0 스게 칵코이만 하다 끝날 것... [4] Vergil 2021.12.16 132 0 대문 좀 이상한데 [8] 베버 2021.12.16 112 -1 신세대 리치 RPG는 뭐냐 [3] 후라이드 2021.12.16 95 0 아 자다가 지금 일어났네 [2] 소나기나기 2021.12.16 92 0 대문 방금 바꾼건가 [1] 견로 2021.12.16 97 0 카붕이들이 오늘부터 매일매일 해야하는것 [1] ㅇㅇ 2021.12.16 68 0 조센징 채팅 거슬리노 [3] CCCAAA 2021.12.16 197 5 머야 함선체스 호불호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6 63 -1 대문 변경 [31] 던붕이 2021.12.16 1626 45 히루데상 www 딥러닝다람쥐 2021.12.16 63 0 리플송... 배신한 건가... [2] ㅇㅇ 2021.12.16 105 0 카사괴담)혼자 깨는 '1인레이드'라는 게 존재했다 [2] ㅇㅇ 2021.12.16 123 0 ✋질문 님들 이겜 일음 한섭클라에서 쓸수있읍니까 [8] abdc 2021.12.16 144 0 왠 용개 코스프레한 대머리가 나오냐 [4] 은발적안거유 2021.12.16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1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