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 방송 1500명인데 이거 정상이냐? 레드라이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01 작성일 2021-12-16 11:11:53 https://arca.live/b/counterside/40494559 좀 적은거같은데 기분탓이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치후유 2021-12-16 11:12:11 물룽이 2021-12-16 11:12:18 ㅇㅇ 2021-12-16 11:12:23 평범한거 아님? 펼쳐보기▼ 카늒네 2021-12-16 11:12:28 시청자 수 지금봤네 1500은 좀..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6 11:12:32 생각보다 많은데 우리방송 생각해보면 ㅋㅋ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12-16 11:12:50 앗...... 펼쳐보기▼ 더글라스 2021-12-16 11:12:46 1000명 넘은게 어디냐 펼쳐보기▼ 방연 2021-12-16 11:12:51 그 중 반이 바나나고 10%는 조센징인듯 ㅋㅋ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12-16 11:12:53 ㅇㅇ 2021-12-16 11:13:21 블루아카 생각하면 많이 적은듯 ㅋㅋ 펼쳐보기▼ 이라리 2021-12-16 11:13:26 ㅇㅇ (39.121) 2021-12-16 11:13:51 삭제 수정 몰루 일섭 첫방송 최고점이 3만명 이였을걸 카사도 만명은 넘어줘야지 거기다 유명버튜버도 끼엇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이겜 왜케 빡세게밀어주는거같지 [7]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6 133 0 솔직히 흥했으면 좋겠음 [2] 더글라스 2021.12.16 63 1 노래가 틀딱일수밖에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2.16 130 0 草 [4] 양하림 2021.12.16 93 0 리벳이시발련이... [6] 시그마져아 2021.12.16 124 0 금태야 ㅋㅋㅋㅋ [7] Badfinger 2021.12.16 121 0 응애 스케빈져 다이브 입장 늒네 2021.12.16 92 0 근데 왤케 흐느적흐느적거림 [2] 59XZa 2021.12.16 121 0 시청자수 1.6이 만단위인줄 알았는데 [4] KIRAREKI 2021.12.16 186 0 지듣노 ㅁㅌㅊ? 나도줘 2021.12.16 55 0 근데 솔직히 틀딱애니오프닝같음 [3] 110등 2021.12.16 100 0 외전 개편 처음에는 다들 긍정적이었던거같음ㅋㅋ [1] 건공 2021.12.16 80 0 지금까지 한거 [1] ㅇㅇ 2021.12.16 69 0 진짜 개똥꼬쇼 하는데 일본에선 좆도 관심없는게 [15]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2217 54 몸을 쥐어짜면서 부르는 것 같네 [1] Vergil 2021.12.16 107 0 사전예약이 100만인데 공식방송 시청수가 1600...? [6] 후라이드 2021.12.16 189 1 건틀렛 캐오린 공격셋 너무 쎈거 같은데 ㅇㅇ (211.203) 2021.12.16 119 0 노래는 잘부르네 솔라눔 2021.12.16 59 0 금태야 상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현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날개그늘 2021.12.16 222 1 꾸준히만 하면 과금 최소로해도되는거였네 [3] ㅇㅇ 2021.12.16 125 0 튜토 하는데 양푼 2021.12.16 62 0 저거 노래 배경 그거 같지 않냐 KIRAREKI 2021.12.16 57 0 어 어 왜 갑자기 콘서트노 ㅇㅇ 2021.12.16 59 0 일섭 방송 1500명인데 이거 정상이냐? [12] 레드라이더 2021.12.16 301 0 분장 존나 기괴하네 방연 2021.12.16 66 0 아 근데 진짜 일본 오프닝 못듣겠다 NaNi 2021.12.16 92 0 일섭노래 진짜 적응 안되네 [2] 날개그늘 2021.12.16 116 0 일섭노래 왤캐 좋음? [2] KIRAREKI 2021.12.16 131 0 진짜 돈을 얼마나 부은거야 ㅋㅋㅋㅋ [2] ㅇㅇ 2021.12.16 98 0 다이브 탐사 몇번을 도는지 모르겠네 [1] 후려 2021.12.16 42 0 일섭노래 나쁘지는 않은데 [1] 소나기나기 2021.12.16 91 0 일섭 노래 뮤직비디오도 찍었네 뇌간망가 2021.12.16 48 0 근데 메르카는 ㄹㅇ 귀여운데 [2] ㅇㅇ 2021.12.16 54 0 글리젠 뭐임? [3] 카늒네 2021.12.16 76 0 완제는 개좆같이 안주면서 3회제한진짜 개좆같음 천챙 2021.12.16 69 1 대충 인겜 보면서 스게에~~~~ 날개그늘 2021.12.16 55 0 갈색옷 입은 아재는 뭐하는 양반이냐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64 0 카사 리뷰보면 몇년간 무과금으로 [16] ㅇㅇ 2021.12.16 306 -4 본격적으로 하는거 보니까 신기하네 [2] ㅇㅇ 2021.12.16 78 0 메카랑 아저씨가 나오는 씹덕겜wwwwww [1] 양푼 2021.12.16 119 0 진지하게 내일 라니방송가서 외전 건의할까? [4] 금지어다 2021.12.16 107 0 대문 개 기엽네 [1] 비질란테 2021.12.16 53 0 대문 vs 소이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1.12.16 82 0 일섭은 솔저덱에 먼저 눈뜨는 놈들이 상위먹을것이다 [12] 더글라스 2021.12.16 140 0 스게 칵코이만 하다 끝날 것... [4] Vergil 2021.12.16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11: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