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개똥꼬쇼 하는데 일본에선 좆도 관심없는게 건전한닉네임123 추천 56 비추천 2 댓글 15 조회수 2217 작성일 2021-12-16 11:13:22 https://arca.live/b/counterside/40494663 내가 다 민망하네길거리에서 팝송 열창하는수준 추천! 56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5] 카늒네 2021-12-16 11:13:57 CCCAAA 2021-12-16 11:14:03 걍 그럼 그렇지 이생각밖에 안듬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2-16 11:14:08 Chobo 2021-12-16 11:14:39 ㅇㅇ 2021-12-16 11:14:43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12-16 11:15:41 숲토끼 2021-12-16 11:16:22 Evande 2021-12-16 11:23:55 콸 2021-12-16 11:26:03 ㅇㅇ 2021-12-16 11:28:28 ㅇㅇ 2021-12-16 11:31:01 한국 평점 십창난거 뻔히 보이는데다 넥슨 디버프까지 쳐먹고가니 ㅋㅋ 평소에 운영이나 잘 했으면 젖겜처럼 유저들이 알아서 지들 마케팅 비용 반은 줄여줄건데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1:32:22 AllesKlar 2021-12-16 11:44:59 dfuz 2021-12-16 11:52:20 랑편 2021-12-16 11:55: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대적자 한셋은남아있었네 루나남친 2021.12.16 53 0 일섭 노래 나쁘진 않은데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2.16 56 0 쿠소게wwww [1] Vergil 2021.12.16 88 0 일섭유튜브 주소가 어케도미? [2] 채소 2021.12.16 111 0 흥하던 망하던 내 알바는 아니고 [1] Chobo 2021.12.16 82 1 왠지 리벳은 야스할떄 [2] 양푼 2021.12.16 88 0 몰루 일섭 첫방송 최고점이 3만명 넘었을텐데 [9] ㅇㅇ (39.121) 2021.12.16 234 0 금태야 너네 수준이 이정도라고ㅋㅋ [2] CCCAAA 2021.12.16 177 3 글이 어떻게 딱 이렇게 올라오냐 [3] 꿀단지 2021.12.16 107 3 왜 D-day 일러 없음? [3] ㅇㅇ 2021.12.16 82 0 근데이겜 왜케 빡세게밀어주는거같지 [7]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6 133 0 솔직히 흥했으면 좋겠음 [2] 더글라스 2021.12.16 63 1 노래가 틀딱일수밖에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2.16 130 0 草 [4] 양하림 2021.12.16 93 0 리벳이시발련이... [6] 시그마져아 2021.12.16 124 0 금태야 ㅋㅋㅋㅋ [7] Badfinger 2021.12.16 121 0 응애 스케빈져 다이브 입장 늒네 2021.12.16 92 0 근데 왤케 흐느적흐느적거림 [2] 59XZa 2021.12.16 121 0 시청자수 1.6이 만단위인줄 알았는데 [4] KIRAREKI 2021.12.16 186 0 지듣노 ㅁㅌㅊ? 나도줘 2021.12.16 55 0 근데 솔직히 틀딱애니오프닝같음 [3] 110등 2021.12.16 100 0 외전 개편 처음에는 다들 긍정적이었던거같음ㅋㅋ [1] 건공 2021.12.16 80 0 지금까지 한거 [1] ㅇㅇ 2021.12.16 70 0 진짜 개똥꼬쇼 하는데 일본에선 좆도 관심없는게 [15]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2217 54 몸을 쥐어짜면서 부르는 것 같네 [1] Vergil 2021.12.16 107 0 사전예약이 100만인데 공식방송 시청수가 1600...? [6] 후라이드 2021.12.16 189 1 건틀렛 캐오린 공격셋 너무 쎈거 같은데 ㅇㅇ (211.203) 2021.12.16 119 0 노래는 잘부르네 솔라눔 2021.12.16 59 0 금태야 상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현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날개그늘 2021.12.16 222 1 꾸준히만 하면 과금 최소로해도되는거였네 [3] ㅇㅇ 2021.12.16 125 0 튜토 하는데 양푼 2021.12.16 62 0 저거 노래 배경 그거 같지 않냐 KIRAREKI 2021.12.16 57 0 어 어 왜 갑자기 콘서트노 ㅇㅇ 2021.12.16 59 0 일섭 방송 1500명인데 이거 정상이냐? [12] 레드라이더 2021.12.16 302 0 분장 존나 기괴하네 방연 2021.12.16 66 0 아 근데 진짜 일본 오프닝 못듣겠다 NaNi 2021.12.16 92 0 일섭노래 진짜 적응 안되네 [2] 날개그늘 2021.12.16 116 0 일섭노래 왤캐 좋음? [2] KIRAREKI 2021.12.16 132 0 진짜 돈을 얼마나 부은거야 ㅋㅋㅋㅋ [2] ㅇㅇ 2021.12.16 98 0 다이브 탐사 몇번을 도는지 모르겠네 [1] 후려 2021.12.16 43 0 일섭노래 나쁘지는 않은데 [1] 소나기나기 2021.12.16 91 0 일섭 노래 뮤직비디오도 찍었네 뇌간망가 2021.12.16 48 0 근데 메르카는 ㄹㅇ 귀여운데 [2] ㅇㅇ 2021.12.16 54 0 글리젠 뭐임? [3] 카늒네 2021.12.16 76 0 완제는 개좆같이 안주면서 3회제한진짜 개좆같음 천챙 2021.12.16 6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11: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