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신 로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항모보다 더 혼란스럽네
69
0
재등이 터치하니 모션 끝날때까지 계속 흔들리네
[2]
80
0
강등위기한테 왠만하면 져주는 편인데 미안하다
53
0
보니까 일본사람들도 프리드웬 사이트 이용하네
[7]
188
1
초기화 35일차
[1]
66
0
5ch 가야하는데 4ch가서 기겁하고옴
[5]
250
0
잠재개방은 렐릭 장비빼고 못하는거임?
[8]
141
0
오로롱 지금 성능에 3코였으면 많이 썼을듯
[8]
124
0
주말인대 일섭방송 하나도 안보인다,,
[8]
233
1
일섭 지역 다 뚫으니까 급분재되네
[13]
221
1
장비챌 뭐하나 오토로 깰 수 있는게 없다
[9]
133
0
오 재등이 인겜 까리하네
110
1
클로디아 지상공격인거오늘알앗음;
[3]
136
0
난 왜 방어챌이 무기보다어렵지
[2]
175
-1
나는 보급소 펀치다
[1]
79
0
페도)일본 카운터 사이드 채널 어떻게 감
[7]
195
0
친선전 업데이트하면 저등급 건틀릿 재밌겠다
65
0
전략전 컨셉덱 어렵네
[5]
128
0
와 전당5 첫날 손컨으로 몸비틀고 관뒀었는데
[2]
136
1
제주도에 잠들어있는 고대 결전병기
[6]
199
4
각시윤 헤일로 글씨좀 보려고 계속 캡처 해보고 있는데
92
0
구인/구직
그... 협력사 구합니다
[13]
171
0
메이즈 고르디끼고 챌린지 오토 안돌아가면 융합문제인듯…
[5]
163
0
채신 로봇
57
0
장비고 나발이고 이제 캐릭최고랩 올려야지.
[6]
130
0
콩콩
[3]
112
0
킹 시발 먼데 기엽노 ㅋㅋㅋ
[7]
203
1
아빠! 빨리 이거 봐봐
[26]
3397
144
로봇 드래곤.gif
[2]
139
0
공략
방어구챌 1-4 ㄴ후라이즌,ㄴ각후 오토 3별덱
[42]
4541
43
블리치 천년혈전 머고
[1]
201
0
촉매제 땡겨올 수 있는데 어디 없냐?
[2]
124
0
다음이벤던부터는 뭔가 상점효율좀 올라야할텐데
[3]
84
0
근데 렐릭 파밍한다고 챌린지3이 쉽게 깨질거같진않음ㅋㅋ
91
0
방어구챌 좆비아보고 그리운사람
[1]
105
0
리벳 이 썅련은 나올때마다 좋았던적이 없어
[5]
142
0
전략전 뉴디트 쎈듯
[1]
90
0
갑자기 130다이브 터지네
90
0
장비 '파밍' 이라면서 풀오토도 개어렵고 소탕도 없는건 대체 무슨심보냐
[2]
118
1
카사 세계관이 소울워커랑 같은세계관임 ㄷㄷ
[2]
135
0
비건이 뎡말 병신가튼 짓인 이유.유럽연합
[1]
102
5
와 재무장 스킬렙업 정보 존나 털리네
[1]
87
0
뭔가 까먹은거같다 했더니
[4]
113
0
꿈을 꿧어
87
0
렐릭장비 보딱이상드랍
13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