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항모보다 더 혼란스럽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이게 가장 궁금함
[2]
144
0
카사는 엄밀히 따지면 1년차 아닐까
[2]
116
0
요새 다시 좆우 시작해서 그런가 쓰알을 쓰랄로 봤네
120
0
✋질문
이프야누스 없는데 방어구챌
[8]
162
0
마우스패드 근황
[10]
162
2
비추박아라~~~~~
[3]
80
3
일본 5ch스레 쭈욱 읽고옴
[10]
308
0
너튜브에 카사방송한개잇네
[5]
122
0
대비하라
[14]
160
0
카일오빠 엉덩이 때리고싶다
[4]
110
0
뽀로로케익 커엽노
[2]
71
0
4코가 밸런싱이 힘들긴 하다
[4]
141
0
필샇
49
0
각힐 왜케 임팩트가 없어보이지
[2]
91
0
일섭 각수연 반응 궁금하네
[1]
150
0
채용으로 나온 쓰알
[1]
41
0
오로롱 특수기 사정거리 좀 더 길었으면 좋겠음
51
0
프리드웬 오랜만에 갔는데
[2]
121
0
이겜 연습모드좀 만들어 줬으면 좋겠음
[2]
81
0
갸르릉
[11]
79
0
저 크리스마스날 약속잡힘
[5]
119
0
내가 금태상연을 화나게 했다!
[3]
59
3
스포
닥등이 뒤져도 4코에서 안바꾸는 이유
[4]
177
3
건틀렛
항모보다 더 혼란스럽네
69
0
재등이 터치하니 모션 끝날때까지 계속 흔들리네
[2]
80
0
강등위기한테 왠만하면 져주는 편인데 미안하다
53
0
보니까 일본사람들도 프리드웬 사이트 이용하네
[7]
188
1
초기화 35일차
[1]
66
0
5ch 가야하는데 4ch가서 기겁하고옴
[5]
250
0
잠재개방은 렐릭 장비빼고 못하는거임?
[8]
141
0
오로롱 지금 성능에 3코였으면 많이 썼을듯
[8]
124
0
주말인대 일섭방송 하나도 안보인다,,
[8]
233
1
일섭 지역 다 뚫으니까 급분재되네
[13]
221
1
장비챌 뭐하나 오토로 깰 수 있는게 없다
[9]
133
0
오 재등이 인겜 까리하네
110
1
클로디아 지상공격인거오늘알앗음;
[3]
136
0
난 왜 방어챌이 무기보다어렵지
[2]
175
-1
나는 보급소 펀치다
[1]
79
0
페도)일본 카운터 사이드 채널 어떻게 감
[7]
195
0
친선전 업데이트하면 저등급 건틀릿 재밌겠다
65
0
전략전 컨셉덱 어렵네
[5]
128
0
와 전당5 첫날 손컨으로 몸비틀고 관뒀었는데
[2]
136
1
제주도에 잠들어있는 고대 결전병기
[6]
199
4
각시윤 헤일로 글씨좀 보려고 계속 캡처 해보고 있는데
92
0
구인/구직
그... 협력사 구합니다
[13]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