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왜케 임팩트가 없어보이지 이응이응유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0 작성일 2021-12-19 03:36:45 https://arca.live/b/counterside/40669785 처음봤을때는 얘만큼 간지나고 든든한 애가 없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뱅레이 2021-12-19 03:37:30 평타 종이칼들고 휘적휘적 거리는 좃병신 타격감 펼쳐보기▼ 고졸무직백수 2021-12-19 03:37:39 다른 각디펜들은 방패로 적을 패는데 각힐은 진짜 탱커밖에 못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킨시켯는데 취소당함 [7] 무야홍어 2021.12.19 145 0 신나면 흔들어! [4] ㅇㅇ 2021.12.19 73 1 양한솔이 제일 좋아하는 빵은?? [7] 던붕이 2021.12.19 155 -15 시그마가 제일 좋아하는 빵은? [6] 마망쭈쭈조 2021.12.19 144 1 몰루스 언제 나옴 [1] 뷰룻 2021.12.19 67 0 카페인데 바지터짐 [11] 보지 2021.12.19 174 0 카사 키면 로비 세워논 캐릭이 우편 보내주삼 [26] 뱅레이 2021.12.19 216 0 지금 패스랩 몇렙임? [4] VCT 2021.12.19 106 0 장비 글 하나만 알려줄사람있음? [11] 카붕이 2021.12.19 102 0 씹듣노 59XZa 2021.12.19 49 0 일섭 이게 가장 궁금함 [2] 이응이응유동 2021.12.19 144 0 카사는 엄밀히 따지면 1년차 아닐까 [2] 고보 2021.12.19 116 0 요새 다시 좆우 시작해서 그런가 쓰알을 쓰랄로 봤네 도스분충우지챠 2021.12.19 120 0 ✋질문 이프야누스 없는데 방어구챌 [8] 시하 2021.12.19 162 0 마우스패드 근황 [10] ㅇㅇ 2021.12.19 162 2 비추박아라~~~~~ [3] 누소 2021.12.19 80 3 일본 5ch스레 쭈욱 읽고옴 [10]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307 0 너튜브에 카사방송한개잇네 [5] 무야홍어 2021.12.19 122 0 대비하라 [14] ㅇㅇdb 2021.12.19 159 0 카일오빠 엉덩이 때리고싶다 [4] 양하림 2021.12.19 110 0 뽀로로케익 커엽노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70 0 4코가 밸런싱이 힘들긴 하다 [4] spu 2021.12.19 140 0 필샇 ㅇㅇ 2021.12.19 49 0 각힐 왜케 임팩트가 없어보이지 [2] 이응이응유동 2021.12.19 90 0 일섭 각수연 반응 궁금하네 [1] 고보 2021.12.19 150 0 채용으로 나온 쓰알 [1] 아티아티 2021.12.19 40 0 오로롱 특수기 사정거리 좀 더 길었으면 좋겠음 MBT 2021.12.19 50 0 프리드웬 오랜만에 갔는데 [2] 1q2w3 2021.12.19 121 0 이겜 연습모드좀 만들어 줬으면 좋겠음 [2] ㅇㅇ 2021.12.19 80 0 갸르릉 [11] 블키 2021.12.19 78 0 저 크리스마스날 약속잡힘 [5] dwsss 2021.12.19 118 0 내가 금태상연을 화나게 했다! [3] Timealter 2021.12.19 58 3 스포 닥등이 뒤져도 4코에서 안바꾸는 이유 [4] 독호메 2021.12.19 176 3 건틀렛 항모보다 더 혼란스럽네 Badfinger 2021.12.19 69 0 재등이 터치하니 모션 끝날때까지 계속 흔들리네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80 0 강등위기한테 왠만하면 져주는 편인데 미안하다 하나둘삼삼 2021.12.19 53 0 보니까 일본사람들도 프리드웬 사이트 이용하네 [7] 1q2w3 2021.12.19 187 1 초기화 35일차 [1] Badfinger 2021.12.19 65 0 5ch 가야하는데 4ch가서 기겁하고옴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249 0 잠재개방은 렐릭 장비빼고 못하는거임? [8] 유나펀치 2021.12.19 140 0 오로롱 지금 성능에 3코였으면 많이 썼을듯 [8] MBT 2021.12.19 123 0 주말인대 일섭방송 하나도 안보인다,, [8] 홍삼 2021.12.19 232 1 일섭 지역 다 뚫으니까 급분재되네 [13] 늒네 2021.12.19 220 1 장비챌 뭐하나 오토로 깰 수 있는게 없다 [9] TLCrow 2021.12.19 133 0 오 재등이 인겜 까리하네 청안아이 2021.12.19 1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