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최종 템 파밍처라지만 메카 풀 부족한  뉴비는 어쩌라고 1-1도 왜이리 빡쎄냐


1스테이지에 애미뒤진 타입  디버프는 왜 쳐넣은거야  야금야금 모으지도 못하겠네 ㅅㅂㅅㅂ


조금씩이라도 모아서 업글할라고 1-1도는대도 터지니 개노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