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느낌이 그래

재무장했다고 4코에서 다시 5코로 상승

그리고 성능 상승폭이 적은식

이프리트 5455마냥 재무장하는게 더 병신이 되지 않을까?


라는 뇌피셜을 써봄

이제 웃음벨 하나 준비해 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