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 많아서 열심히 다 썼는데 그냥 지웠음
꼭 핑챙이랑 팬드가 애미좆뒤진 성능으로 다오고 다음패치 분탕 오지게 박고 해외섭 씹창나서 카사가 망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