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미시발 불합리한 유닛들이 이렇게 많은데 마망쭈쭈조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30 작성일 2021-12-19 05:29:49 https://arca.live/b/counterside/40675861 할말 많아서 열심히 다 썼는데 그냥 지웠음꼭 핑챙이랑 팬드가 애미좆뒤진 성능으로 다오고 다음패치 분탕 오지게 박고 해외섭 씹창나서 카사가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미나링 2021-12-19 05:30:37 뱅레이 2021-12-19 05:30: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어구 챌 1-1도 가끔 전복나네 ㅇㅇ 2021.12.19 44 0 빨갱이 타이탄 시발 [4] 상자새끼 2021.12.19 105 0 크레용팝이 틀임? [18] 댕댕댕 2021.12.19 136 0 7티 재료 5단위로 맞추느라 이터다썻네 [4] 찌리찌리 2021.12.19 71 0 생각해보니 제일 의미없는짓거리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9 59 0 아직도 1만정도 남음 [3] 극한의가능충 2021.12.19 82 0 개추줘 [3] ㅣlㅣlㅣlㅣ 2021.12.19 122 -5 핑챙 재무장 먼가 ㅂㅅ같이 될 느낌임 [13] MBT 2021.12.19 174 0 안경 잃어버린지 1일째 [15] 누소 2021.12.19 122 0 창작 "씨발새끼들아, 그만해!!!!!" [18] 4G5G 2021.12.19 3011 40 각성제이크가 깡통따개여야 한다 [1] 마망쭈쭈조 2021.12.19 101 -1 저정도 애정이면 개추 받을만한데 [1] ㅇㅇ 2021.12.19 76 2 이 콘에 이제 깡우 들어가도 된다고 본다 [7] 잉딩 2021.12.19 107 0 골디 무브 크라운 메이즈 케이스 1개씩 T7 했고 [4] 극한의가능충 2021.12.19 81 0 개추받으러 왔다 비추만 받네 [13]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9 205 -23 개인적인 소원이 있음 [2] 마망쭈쭈조 2021.12.19 91 -1 웬 베라 얘기 나오길래 보고 왔는데 로아얘기였네 [1] ㅇㅇ 2021.12.19 94 1 팩트고 뭐고 딴겜 언급하면 호1감스택 쌓임 [26] 미나링 2021.12.19 217 3 오르카는 메이드 스킨부터 나와야함 [10] ㅇㅇ 2021.12.19 76 1 혹시 념글 가능한가? [13]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9 221 0 ✋질문 스캐빈저 다이브 말이야 [3] 천공분열 2021.12.19 101 0 어제 드디어 렐릭 스충 하나 제작해봤는데 [1] 스노우랫 2021.12.19 83 0 내일 킹블루 밴 먹나?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75 0 애미시발 불합리한 유닛들이 이렇게 많은데 [2] 마망쭈쭈조 2021.12.19 130 -1 ㅈㄷㄴ [1] 알파버지니스 2021.12.19 45 0 허밍 9강인데 언제 10강 찍노 [4]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01 0 장비 강화에 필요한 요구치가 너무 높은데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85 1 오눌빰 뽜롸뽀온~ [3] 워렉 2021.12.19 80 0 장비들 10강 언제 찍지 [3] 묨뮴몀 2021.12.19 84 0 예예 주문하신 주시영 웨딩 대령이오 [4] 엘빅이 2021.12.19 980 -2 뉴비때는 쫄작 어디서 함? [2] 고정닉네이 2021.12.19 113 0 ㅍ) 오르카 수영복 스킨나오면 [2] 팔도 2021.12.19 107 0 지부 10레벨 오너들 질문좀 [6] Such 2021.12.19 153 0 아 목화솜덱 개웃기네 ㅋㅋ [4] ㅇㅇ 2021.12.19 134 0 제이크각성은 언제쯤 나올까 [1] 잉딩 2021.12.19 51 0 경멸 표정이 ㅈㄴ 꼴리는 이유 [1] 비질란테 2021.12.19 103 -1 베라의 그글 다 이해가 가는데 [11] 꼬리를문뱀 2021.12.19 133 0 시그마콘 추가할거 댓달아주샘 [18] 댕댕댕 2021.12.19 105 2 카바를 하는게 지능이 높은이유 [4] 베버 2021.12.19 76 0 건틀렛 캐오린 안썻으면 좋겠어 [9]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76 1 ✋질문 카린이예유 [1] 천공분열 2021.12.19 72 0 한솔이 각성 나올때까진 카사한다 [1] 잉딩 2021.12.19 54 0 ✋질문 뉴비 각성캐 110순서점요.. [6] 귤냥잉 2021.12.19 135 0 아니 이게 맞나 [2] 마망쭈쭈조 2021.12.19 9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