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진짜
건 돌리니까 할 말은 존나 많은데 이게
하 씨발 하질 못하니 분통터져 뒤지겠노
소 잡으려고 소 잡는 칼 꺼냈는데 소 잡는 칼이 소한테 실명 걸려서 칼이 부러지는데 이 시발 이지랄 날때마다 너무 억울한데 진짜
은신감지 제발 그냥 오버로드 옵저버마냥 주변유닛도 은신유닛 보게 해주면 안되는건가 진짜 시발
이러다가 나 속터져서 뒤지면 어떡하지

시발 진짜
건 돌리니까 할 말은 존나 많은데 이게
하 씨발 하질 못하니 분통터져 뒤지겠노
소 잡으려고 소 잡는 칼 꺼냈는데 소 잡는 칼이 소한테 실명 걸려서 칼이 부러지는데 이 시발 이지랄 날때마다 너무 억울한데 진짜
은신감지 제발 그냥 오버로드 옵저버마냥 주변유닛도 은신유닛 보게 해주면 안되는건가 진짜 시발
이러다가 나 속터져서 뒤지면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