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기챌 안정화시키니까 방어구챌이 야랄났네 스노우랫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6 작성일 2021-12-19 05:14:45 https://arca.live/b/counterside/40675116 아슬아슬하게 전복되는 경우가 많네근데 카운터만 키운 사람들은진짜 방어구챌이 더 높은 장벽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lemonade 2021-12-19 05:15:40 념글에 있는 마타 베로덱 좋음 츄라이 펼쳐보기▼ 스노우랫 2021-12-19 05:16:08 밀리아 템 딸려도 괜찮나? 펼쳐보기▼ lemonade 2021-12-19 05:17:50 공략러가 아니라 몰?루겠지만 그래도 최고 난이도 던전이니 템은 준종결 이상이 필요할듯?... 펼쳐보기▼ PJ 2021-12-19 05:23:20 나 무기챌 보조챌 전복 없이 깨는데 방어구챌 손도 못댐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들 10강 언제 찍지 [3] 묨뮴몀 2021.12.19 84 0 예예 주문하신 주시영 웨딩 대령이오 [4] 엘빅이 2021.12.19 979 -2 뉴비때는 쫄작 어디서 함? [2] 고정닉네이 2021.12.19 113 0 ㅍ) 오르카 수영복 스킨나오면 [2] 팔도 2021.12.19 107 0 지부 10레벨 오너들 질문좀 [6] Such 2021.12.19 153 0 아 목화솜덱 개웃기네 ㅋㅋ [4] ㅇㅇ 2021.12.19 134 0 제이크각성은 언제쯤 나올까 [1] 잉딩 2021.12.19 51 0 경멸 표정이 ㅈㄴ 꼴리는 이유 [1] 비질란테 2021.12.19 103 -1 베라의 그글 다 이해가 가는데 [11] 꼬리를문뱀 2021.12.19 133 0 시그마콘 추가할거 댓달아주샘 [18] 댕댕댕 2021.12.19 105 2 카바를 하는게 지능이 높은이유 [4] 베버 2021.12.19 76 0 건틀렛 캐오린 안썻으면 좋겠어 [9]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76 1 ✋질문 카린이예유 [1] 천공분열 2021.12.19 72 0 한솔이 각성 나올때까진 카사한다 [1] 잉딩 2021.12.19 54 0 ✋질문 뉴비 각성캐 110순서점요.. [6] 귤냥잉 2021.12.19 135 0 아니 이게 맞나 [2] 마망쭈쭈조 2021.12.19 91 3 보조장비 챌린지 리타 에블린뺌 광고보고옴 2021.12.19 82 0 그...그러지마! 이러다 다 주거!!! [2] 천공분열 2021.12.19 93 0 진짜 좆버근가 [3] 잉딩 2021.12.19 74 0 으악! 닥등이 보지털 괴물이닷! [1] 비질란테 2021.12.19 113 -1 분하다 [6] 시그마져아 2021.12.19 84 0 일판 놀러갈라는데 [1] ㅇㅇ 2021.12.19 78 0 무기챌 안정화시키니까 방어구챌이 야랄났네 [4] 스노우랫 2021.12.19 126 0 협전 딱대라 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1.12.19 90 1 할카스 건에서 어케쓰는거임? [7] ㅇㅇ (203.229) 2021.12.19 105 0 류드밀라 결국 융핵 밀어줬다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77 1 서윤 은근 젖이 크네 [8] ㅇㅇ 2021.12.19 184 0 너네 월드맵에 레이드뜨면 어떻게함? [18] 렘딘 2021.12.19 140 0 장하다 김라이즌 네손으로 렐릭방어구챌린지를 멸망시켜버리렴 [1] 알파버지니스 2021.12.19 112 0 함선체스는 왜 아직도 있지? [4] 광고보고옴 2021.12.19 98 -1 호라이즌 인기는 호빵이즌콘이 반은 차지햇다 [20] 뱅레이 2021.12.19 162 2 일섭오픈했으니 이제 양하림 야짤이 더 양산되겠지? [3] Timealter 2021.12.19 118 0 뭐냐 이거? 오로치 보지 보이노? ㅋㅋㅋㅋㅋㅋ [54] ㅇㅇ 2021.12.19 3415 17 소탕권 내년초에 생길꺼같음 [3] 광고보고옴 2021.12.19 82 0 두번째 110 찍었다 [5] Naroho 2021.12.19 98 3 베라 보는데 이게 뭐노? [4] 액션쾌감 2021.12.19 203 2 일섭도 이터 쿼츠로 파나? [10] 광고보고옴 2021.12.19 165 0 조디악 카운터케이스 전원 나온 거임? [4] swratra 2021.12.19 109 0 이 콘 호라이즌 바지안입음?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9 116 0 라니가 메리크리부른거 일섭도 약간 의식한건가? [2] 아루룽 2021.12.19 135 0 개발력 아까운거)함선체스, 기숙사(꾸미기), 솔로레이드 [7] ㅇㅇ 2021.12.19 158 2 전략전 페도덱 가만히 구경하고있으니깐 충혹마 2021.12.19 133 0 이 콘 진짜 존나귀엽네 [11] 이응이응유동 2021.12.19 158 0 안아줘요! [9] 댕댕댕 2021.12.19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