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베라의 그글 다 이해가 가는데 꼬리를문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3 작성일 2021-12-19 05:22:16 수정일 2021-12-19 05:22:24 https://arca.live/b/counterside/40675470 그런데 하이볼?우리 그런거 생각 했었어?그냥 정신없이 미친거 아니냐 하고멘탈 갈린것 밖에는 생각이 안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제이크 2021-12-19 05:22:39 맥락은 맞긴 함 펼쳐보기▼ 제이크 2021-12-19 05:23:03 근데 쟤네가 의도했는지는 모르겠음 왜냐면 암만봐도 개 빡대가리 같아서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1-12-19 05:26:01 ㄹㅇ 가끔가다 보면 뭐랄까 금상은 악의 그런것 없이 그냥 어... 이러면 좋겠지 하고 낸다음에 쳐맞은 다음에 왜 우리가 쳐맞았지? 이러고 있는것 같음 펼쳐보기▼ 베버 2021-12-19 05:23:25 그때 이래놓고 완화시키고 강행할거라고 걍 재무장 삭제해라 여론 많았음 펼쳐보기▼ ㅇㅇ 2021-12-19 05:24:41 저마다 기억하는게 다르니간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12-19 05:24:57 하이볼이 뭐임?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1-12-19 05:27:50 나 1000만원 빌려줘 한다음에 10 만원 빌려줘 라고 하는 식으로 10 만원 빌리는 것과 같은 전략을 하이볼 이라함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12-19 05:28:09 광고보고옴 2021-12-19 05:28:27 ㅈㄴ 악질이네 ㅋㅋ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1-12-19 05:30:17 그런데 웃기는건 금상이 진짜 그걸 노린 건지 아니면 헤헷 유저님들이 좋아 하시겠지? 하고 들고 왔다가 쳐맞고 줄인건지 알수가 없다는 거임 이양반들 하는 짓보면 후자의 경우도 배제할수가 없어서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12-19 05:30:47 대부분 전자라고 생각할텐데 이때까지 전적을보면 후자같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추받으러 왔다 비추만 받네 [13]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9 206 -23 개인적인 소원이 있음 [2] 마망쭈쭈조 2021.12.19 92 -1 웬 베라 얘기 나오길래 보고 왔는데 로아얘기였네 [1] ㅇㅇ 2021.12.19 94 1 팩트고 뭐고 딴겜 언급하면 호1감스택 쌓임 [26] 미나링 2021.12.19 218 3 오르카는 메이드 스킨부터 나와야함 [10] ㅇㅇ 2021.12.19 77 1 혹시 념글 가능한가? [13]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9 222 0 ✋질문 스캐빈저 다이브 말이야 [3] 천공분열 2021.12.19 102 0 어제 드디어 렐릭 스충 하나 제작해봤는데 [1] 스노우랫 2021.12.19 83 0 내일 킹블루 밴 먹나?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76 0 애미시발 불합리한 유닛들이 이렇게 많은데 [2] 마망쭈쭈조 2021.12.19 131 -1 ㅈㄷㄴ [1] 알파버지니스 2021.12.19 45 0 허밍 9강인데 언제 10강 찍노 [4]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02 0 장비 강화에 필요한 요구치가 너무 높은데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85 1 오눌빰 뽜롸뽀온~ [3] 워렉 2021.12.19 80 0 장비들 10강 언제 찍지 [3] 묨뮴몀 2021.12.19 84 0 예예 주문하신 주시영 웨딩 대령이오 [4] 엘빅이 2021.12.19 980 -2 뉴비때는 쫄작 어디서 함? [2] 고정닉네이 2021.12.19 113 0 ㅍ) 오르카 수영복 스킨나오면 [2] 팔도 2021.12.19 108 0 지부 10레벨 오너들 질문좀 [6] Such 2021.12.19 153 0 아 목화솜덱 개웃기네 ㅋㅋ [4] ㅇㅇ 2021.12.19 134 0 제이크각성은 언제쯤 나올까 [1] 잉딩 2021.12.19 52 0 경멸 표정이 ㅈㄴ 꼴리는 이유 [1] 비질란테 2021.12.19 103 -1 베라의 그글 다 이해가 가는데 [11] 꼬리를문뱀 2021.12.19 133 0 시그마콘 추가할거 댓달아주샘 [18] 댕댕댕 2021.12.19 105 2 카바를 하는게 지능이 높은이유 [4] 베버 2021.12.19 76 0 건틀렛 캐오린 안썻으면 좋겠어 [9]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76 1 ✋질문 카린이예유 [1] 천공분열 2021.12.19 72 0 한솔이 각성 나올때까진 카사한다 [1] 잉딩 2021.12.19 55 0 ✋질문 뉴비 각성캐 110순서점요.. [6] 귤냥잉 2021.12.19 136 0 아니 이게 맞나 [2] 마망쭈쭈조 2021.12.19 91 3 보조장비 챌린지 리타 에블린뺌 광고보고옴 2021.12.19 82 0 그...그러지마! 이러다 다 주거!!! [2] 천공분열 2021.12.19 93 0 진짜 좆버근가 [3] 잉딩 2021.12.19 74 0 으악! 닥등이 보지털 괴물이닷! [1] 비질란테 2021.12.19 114 -1 분하다 [6] 시그마져아 2021.12.19 84 0 일판 놀러갈라는데 [1] ㅇㅇ 2021.12.19 79 0 무기챌 안정화시키니까 방어구챌이 야랄났네 [4] 스노우랫 2021.12.19 127 0 협전 딱대라 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1.12.19 90 1 할카스 건에서 어케쓰는거임? [7] ㅇㅇ (203.229) 2021.12.19 105 0 류드밀라 결국 융핵 밀어줬다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77 1 서윤 은근 젖이 크네 [8] ㅇㅇ 2021.12.19 184 0 너네 월드맵에 레이드뜨면 어떻게함? [18] 렘딘 2021.12.19 140 0 장하다 김라이즌 네손으로 렐릭방어구챌린지를 멸망시켜버리렴 [1] 알파버지니스 2021.12.19 113 0 함선체스는 왜 아직도 있지? [4] 광고보고옴 2021.12.19 9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