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일 킹블루 밴 먹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2]
뱅레이
광고보고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무기파밍보다 방어구 파밍이 힘들던데
52
0
방어구 챌 1-1도 가끔 전복나네
44
0
빨갱이 타이탄 시발
[4]
105
0
크레용팝이 틀임?
[18]
136
0
7티 재료 5단위로 맞추느라 이터다썻네
[4]
71
0
생각해보니 제일 의미없는짓거리
59
0
아직도 1만정도 남음
[3]
82
0
개추줘
[3]
123
-5
핑챙 재무장 먼가 ㅂㅅ같이 될 느낌임
[13]
174
0
안경 잃어버린지 1일째
[15]
123
0
창작
"씨발새끼들아, 그만해!!!!!"
[18]
3011
40
각성제이크가 깡통따개여야 한다
[1]
101
-1
저정도 애정이면 개추 받을만한데
[1]
77
2
이 콘에 이제 깡우 들어가도 된다고 본다
[7]
108
0
골디 무브 크라운 메이즈 케이스 1개씩 T7 했고
[4]
81
0
개추받으러 왔다 비추만 받네
[13]
205
-23
개인적인 소원이 있음
[2]
91
-1
웬 베라 얘기 나오길래 보고 왔는데 로아얘기였네
[1]
94
1
팩트고 뭐고 딴겜 언급하면 호1감스택 쌓임
[26]
217
3
오르카는 메이드 스킨부터 나와야함
[10]
76
1
혹시 념글 가능한가?
[13]
222
0
✋질문
스캐빈저 다이브 말이야
[3]
101
0
어제 드디어 렐릭 스충 하나 제작해봤는데
[1]
83
0
내일 킹블루 밴 먹나?
[2]
75
0
애미시발 불합리한 유닛들이 이렇게 많은데
[2]
131
-1
ㅈㄷㄴ
[1]
45
0
허밍 9강인데 언제 10강 찍노
[4]
101
0
장비 강화에 필요한 요구치가 너무 높은데
[2]
85
1
오눌빰 뽜롸뽀온~
[3]
80
0
장비들 10강 언제 찍지
[3]
84
0
예예 주문하신 주시영 웨딩 대령이오
[4]
980
-2
뉴비때는 쫄작 어디서 함?
[2]
113
0
ㅍ) 오르카 수영복 스킨나오면
[2]
108
0
지부 10레벨 오너들 질문좀
[6]
153
0
아 목화솜덱 개웃기네 ㅋㅋ
[4]
134
0
제이크각성은 언제쯤 나올까
[1]
51
0
경멸 표정이 ㅈㄴ 꼴리는 이유
[1]
103
-1
베라의 그글 다 이해가 가는데
[11]
133
0
시그마콘 추가할거 댓달아주샘
[18]
105
2
카바를 하는게 지능이 높은이유
[4]
76
0
건틀렛
캐오린 안썻으면 좋겠어
[9]
176
1
✋질문
카린이예유
[1]
72
0
한솔이 각성 나올때까진 카사한다
[1]
55
0
✋질문
뉴비 각성캐 110순서점요..
[6]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