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세 지고 있기도 하고 해서...

우리 전대장님 110렙 밀어주기로 했다


그나저나 전대장님 초월 대사는 언제 들어도 짠해



추가로 말하자면, 역시 스킨보다 바닐라가 더 이쁘고 멋져보임

그러니 새 스킨 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