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년에 던파 모바일이나 해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판 놀러갈라는데
[1]
78
0
무기챌 안정화시키니까 방어구챌이 야랄났네
[4]
127
0
협전 딱대라 ㅋㅋ
[5]
90
1
할카스 건에서 어케쓰는거임?
[7]
105
0
류드밀라 결국 융핵 밀어줬다
77
1
서윤 은근 젖이 크네
[8]
184
0
너네 월드맵에 레이드뜨면 어떻게함?
[18]
140
0
장하다 김라이즌 네손으로 렐릭방어구챌린지를 멸망시켜버리렴
[1]
113
0
함선체스는 왜 아직도 있지?
[4]
98
-1
호라이즌 인기는 호빵이즌콘이 반은 차지햇다
[20]
162
2
일섭오픈했으니 이제 양하림 야짤이 더 양산되겠지?
[3]
118
0
뭐냐 이거? 오로치 보지 보이노? ㅋㅋㅋㅋㅋㅋ
[54]
3415
17
소탕권 내년초에 생길꺼같음
[3]
83
0
두번째 110 찍었다
[5]
98
3
베라 보는데 이게 뭐노?
[4]
204
2
일섭도 이터 쿼츠로 파나?
[10]
165
0
조디악 카운터케이스 전원 나온 거임?
[4]
109
0
이 콘 호라이즌 바지안입음?
[4]
116
0
라니가 메리크리부른거 일섭도 약간 의식한건가?
[2]
136
0
개발력 아까운거)함선체스, 기숙사(꾸미기), 솔로레이드
[7]
158
2
전략전 페도덱 가만히 구경하고있으니깐
133
0
이 콘 진짜 존나귀엽네
[11]
158
0
안아줘요!
[9]
104
0
내년에 던파 모바일이나 해야지
62
0
쉿 아기가은이가 낮잠을 잘 시간이에요
[14]
147
0
겨울 식당,편의점,쇼핑몰 특징
[4]
92
3
오로치는 주로 용도가 뭐임?
[5]
156
0
챌린지 돌면서 느낀건데 융핵차이 ㅈㄴ큰듯
[4]
152
0
스피라 나올때마다 무심코 화면봄
[3]
83
0
념글 방어구 챌공략 존나 좋네
[5]
208
0
아니 라면 이거
[10]
110
0
카하
[4]
78
0
✋질문
너네 렐릭챌 어떤거 돌리고있음?
[10]
143
0
무기챌은 기순이가 신이다 그냥
[1]
161
0
미야<-백반증 걸린 흑인 가은<-순수 유럽 백인
[3]
105
0
아
[2]
65
0
✋질문
만우절 유입이라 메이즈이벤 잘 모르는데
[8]
131
0
명함으로 다들 뭐삼?
[8]
171
0
1년 트로피 따기 전에 메이즈 복각하겟지 ㅋㅋㅋ
[6]
108
0
미야 몸매 진짜 미친거같다
[11]
255
0
메이즈이벤트가 보고싶어요
[2]
80
0
갑자기 메카닉 덱 개꼴리네
[4]
83
0
일본애들 레이드 본인꺼 본인이 잡나봐...
[2]
179
0
나이엘 융합할 만한가
[4]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