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타이탄은 각성캐릭도 아닌것이
코스트가 아직도 6코인데 이건 진짜 말이안돼
슬슬 곧 타이탄 코스트 내릴것같다
타이탄 4코로 내릴것같은 그런 느낌이 듬
그럴 가능성이 아주 높기도하고말입지
만약에 타이탄 4코로 내려줘도
그래도 갈아버리고 아무도 안쓸거냐

솔직히 타이탄은 각성캐릭도 아닌것이
코스트가 아직도 6코인데 이건 진짜 말이안돼
슬슬 곧 타이탄 코스트 내릴것같다
타이탄 4코로 내릴것같은 그런 느낌이 듬
그럴 가능성이 아주 높기도하고말입지
만약에 타이탄 4코로 내려줘도
그래도 갈아버리고 아무도 안쓸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