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조챌 에델 궁 쓰는게 지상 유닛 있어야 쓰는거 아니냐?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5 작성일 2021-12-19 09:24:43 https://arca.live/b/counterside/40687940 정확하겐 에델 앞에 지상 유닛이 있어야 궁 발동 하는걸로 아는데왜 얘네로 갔다가 에델 궁 사용해서 다 썰려 나간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네모네모 2021-12-19 09:25:30 리타나 에블린 사거리가 짧아서 살짝 렉있으면 더 앞으로 나가서 궁발동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19 09:25:31 공중 지상 무관하게 일정 거리 안으로 들어가면 씀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19 09:26:39 리타같은 애들 가끔 궁범위에 걸쳐서 터짐 펼쳐보기▼ lemonade 2021-12-19 09:27:11 리타빼고 첨에 빠밤이 하나 깔아두면 궁안쓰고 잘 돌아감 펼쳐보기▼ ㅇㅇ 2021-12-19 09:30:21 리타가 문제 잇다던데 펼쳐보기▼ 나도줘 2021-12-19 09:33:26 리타 궁이나 특수기 강평같은거 쓸때 덩실거리면서 쓰는게 문재인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부터 너가 아리스야 [2] 팔도 2021.12.19 93 5 이거 안귀여우면 오로치 안뽑음 [8] dwsss 2021.12.19 140 3 ✋질문 무기챌 1-1 배리어 어떻게 부숴? [2] 아내 2021.12.19 177 0 근데 건에서 임티 막 쓰면 안댐?? [7]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9 122 0 이거 눌렀는데 선택권임? [7] 빡돈 2021.12.19 143 0 프랭크 버거 맛있네 이터니티라바 2021.12.19 51 0 플로라 메이드 씹대꼴 [4] 팔도 2021.12.19 157 0 일본어 능력자 봐줘 [13] 빡돈 2021.12.19 199 0 로아 최적화 좋음? [3] 누소 2021.12.19 104 0 코이츠wwwwwwww [3] 역시난 2021.12.19 97 3 중첩제한 풀리면 일단 념글은 많이 생길듯 ㅋㅋㅋ [1] 밀리에밀리 2021.12.19 81 0 짤쟁이온 레후 [27] 양푼 2021.12.19 981 52 차단 유저 30명 돼가네 [3] ㅇㅇ (220.123) 2021.12.19 104 0 자랑스러운거 [2] dwsss 2021.12.19 60 0 이 짤 보니까 ㄹㅇ 존나 꼴림 [2] 팔도 2021.12.19 223 0 어쩌라고 진짜 OmO 2021.12.19 58 0 내가 에이미 진짜 존나 못쓸때 자주당하던패턴 레드라이더 2021.12.19 101 0 오르카 ㄹㅇ [3] 팔도 2021.12.19 87 0 에델 지식이들 이름도 있네 [9] 메리스 2021.12.19 266 2 진짜 페도새끼들 좆같은게 [4]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9 122 0 보지보지보지보지보지보지 [1] Onedaymore 2021.12.19 71 0 에피7처럼 에피5 "그 장면"도 [3] 홍삼 2021.12.19 131 1 보조챌 에델 궁 쓰는게 지상 유닛 있어야 쓰는거 아니냐? [6]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15 0 시험끝나고 간만에 낮잠 조졌다 [6] 보노본호 2021.12.19 84 0 질입구주름 vs 양출구매끈 [1] 보지 2021.12.19 88 0 각선권 이지수 삼? [7] 씨에스 2021.12.19 131 0 일쥬일째 보굽소에서 채용권이 안뜸 [5] dwsss 2021.12.19 90 0 개선 제발 중첩 제한 좀 하지 마! [53] 게임을즐기자 2021.12.19 1632 61 렐릭장비 질문 [1] 아티아티 2021.12.19 70 0 아ㅋㅋ 오로치도 못뽑는 허접들ㅋㅋ [1] NaNi 2021.12.19 119 8 명작 참피만화 [7] Dhehej 2021.12.19 1417 45 내가 아키는 아닌데 [3] 클러스트 2021.12.19 107 1 하얗게 질려버렸네 [4] 카늒네 2021.12.19 106 0 타오린 필중인가?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21 0 무기챌 오토 샤오린 공속or치피? [8] ㄻㅣㅀㅣ 2021.12.19 186 0 내가 바로 페돈데 [2] Alexandros 2021.12.19 102 0 장비 T7 한세트 만들었다고 글 썻는데 [4]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41 0 양한솔 성대 붙었냐 이터니티라바 2021.12.19 80 0 MMM이 블루아카이브 웹툰 그렸으면 좋겠다 [4] 미야 2021.12.19 28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양푼 2021.12.19 1517 51 주간 2배 쿼츠 사는게 맞나? [2] NaNi 2021.12.19 143 0 양한솔 성우 이거도 연기했네ㄷㄷㄷ [2] 앤뱃살 2021.12.19 161 0 전장은 조금만 더 파격적으로 붙여줘도 되지 않나 싶음 [4] windy 2021.12.19 163 3 짱깨폐렴 보고 한가지 확신한거 [2] 이터니티라바 2021.12.19 8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