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방패 내면서 상대가 캐릭 꺼내길 좀 기다림


한 세개쯤 쌓이면 에이미꺼냄 = 함선 2스킬 돌아올타이밍임


땡기고 특수기는 못쓰고 함스에 캔슬 당한다음 버러지처럼 뒤짐


버러지 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타이밍 잡기가 처음에 너무 힘들지않겠노


함스 전에 내기엔 적 캐릭 쌓여있는게 별로없고


함스 다음까지 존버하다보면 전열이나 서폿 챙기다가 코스트가 꼬임


그래서 에이미 쓰다보니까 내 안에서 에이미 쓰는방법은 이 두가지로 정해짐


1.그냥 땡기기 포기하고 처음부터 내서 궁을빨리돌림 

->이러면 딜은 확실히 존나쌔긴한데 상대 덱이 꼬인거아니면 파훼당함


2.에이미 외에도 강력한 특수기나 궁 같이써줄수있는 캐릭 쿨돌아올때까지 살짝존버하다 함스빠진다음에

에이미로 땡겨서 에이미가 특수기 캔슬당해도 괜찮고 특수기까지쓰면 걍 뚝딱 다뒤질거같은 상황에냄


근데 솔찍히 2번은 말부터 존나장황한데 저게 실제 해보면 


저 각 보는게 내가 개틀딱이라 그런지 한두판으론 안보여서 점수 많이꼬라박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