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4코가 발목잡는거 같음
프리딜 넣으면 괜찮은데 4코 딜러 넣으면 전열이 애매해져서 3코 딜러랑 3코 탱커 넣고 같이 쓰다보면 오로롱을 쓸 기회가 잘 안나오네
다음주 업 나오나요
뭔가 4코가 발목잡는거 같음
프리딜 넣으면 괜찮은데 4코 딜러 넣으면 전열이 애매해져서 3코 딜러랑 3코 탱커 넣고 같이 쓰다보면 오로롱을 쓸 기회가 잘 안나오네
다음주 업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