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좆밥이지만 그 열등감이 서윤을 강하게 만든다
좆밥이지만 막판가서
딱 한번 뒤집고 응 이제 노잼~ 이제 너랑 안함ㅋ
이러고 영원한 승리자로 남는게 포인트임
좀 치졸하지만 본인은 그래서 서윤이한테 약간 감정이입중

좆밥이지만 그 열등감이 서윤을 강하게 만든다
좆밥이지만 막판가서
딱 한번 뒤집고 응 이제 노잼~ 이제 너랑 안함ㅋ
이러고 영원한 승리자로 남는게 포인트임
좀 치졸하지만 본인은 그래서 서윤이한테 약간 감정이입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