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자꾸 아저씨 오르카 인격을 거스르고 싸우려고 하다보니

갈수록 그냥 쿠팡맨 정도의 활약만 하고 있음


아저씨 꺼내서 이긴게 리플폰 정도인 것도 문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