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옛날부터 순애파 존나 많았을건데


그냥 ntr물이 있어도 그냥 뒤로가기 누르고 관심도 안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ntr싫어 순애가 좋아 라고 의견표출하는 사람이 많아진 기분임


물론 나도 순애파임 


ntr대유행이 끝나고 좆같은거 알아서 그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