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이였던 붕어빵집은 사장님이 직접 반죽하고 직접 팥도 쑤셔서 맛있음

다른데는 보면 다 공장에서 반죽하고 공장에서 다 해놓은 팥이라 맛이 좀 뒤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