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스 능력이 

세뇌라서



에이미 트라우마가진 스비가 기획선에서 컷할듯 ㅋㅋㅋ





그래도 기아스쓰는 제로나 맨몸 스자쿠킥하는 각성솔저 스자쿠나

하드론포 날려대는 나이트메어들 나오면 분위기는 얼추 맞출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