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첩작전에 정보가 소모되는 현상 수정해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타오린 풀스작에 인물데이터 얼마나 들지
[8]
110
0
철수좌 일본에서도 인기있네
[1]
135
1
힐또 힐또
39
0
구인/구직
16랩 컨소 하루살이에서 컨소원을 모집합니다
34
0
오늘의 저녁
[1]
45
0
밀리아 환급건때문에 패노 오래걸리는건가
[2]
76
0
보조챌이 제일 스트레스덜받네
107
0
??? : 오르카… 싼다…!!
[4]
153
-1
알바하는데 손님이없네
[9]
150
0
패치누트 36분전
77
0
구인/구직
협력사 1명 구인중
[7]
86
0
소탕or중첩작전무료 업뎃까지 협력전만 할래
[1]
88
0
사실 일본에선 그랑사가가 국민겜 아닐까?
[5]
236
0
실비아 보지찢어버리고싶네
[3]
194
0
타오린 이기는법
[2]
105
0
5ch 반응 긍정적이다길래 좋았는데
[3]
338
2
일섭에서 시스템 거지같은거 많이 찝어주면 좋겠다
71
-1
몰루겜 생각해보면 일섭도 이벤트로 반등가능할듯
[2]
124
0
카사 요새는 분탕 안침?
[7]
196
0
와! 중첩작전, 다이브 정보소모 삭제!
[3]
126
0
패노 아직도 안나왔어??
[2]
91
0
일섭번역보니 슬슬 진짜들만 남아가는건가
[7]
282
0
친구가 추천해줘서 영화 예고편 보는데
[3]
101
0
중첩작전에 정보가 소모되는 현상 수정해줘
58
0
일섭반응 보면서 코드기어스 콜라보하면 재밌겠네 했는데
[5]
186
0
______늦네에 패노
[4]
177
1
아 왜 안내놔
43
0
오늘 패노에 우연히 소탕작전 추가
[3]
90
0
누가 콘좀 달아줘 속였구나 그거
[2]
78
0
오늘 근데 늦을만은 하지 않나
64
0
왜 패노 아직도 안뜸
[2]
84
0
늦네에 패노
35
0
나이 30되어도 딸치는애도 있음?
[8]
192
-1
없뎃인데 패노 왜 없음(X)
57
0
근데 장난감 기준이 머임
[7]
143
0
미안...하다..
[4]
108
0
세리나 픽업좀
[1]
79
0
패노올리는거 까먹음?
40
0
패노 없네...
41
0
이번주의 모네는 힐데도 울고갈 배신자다.
[1]
96
0
MBTI로 사행시 해주세요
[3]
114
1
패누 늦는 이유
60
0
돈까스 시키신 분!
[1]
98
0
무기챌 공략보는데
[2]
135
1
이번주 업 무섭네
[7]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