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그 건에서는 각성디팬더들 중에서 가장 안보이긴 했는데
그렇다고 약하다고는 안했는데 뭐야
특수기 무한이면 보호막 계속 리필하는거?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힐데 이거 맞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9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마망쭈쭈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r따리 렐릭 스충 공속 안뜨는게 정상임?
40
0
실비이 조각 왜케 파는거냐
[4]
124
1
여신님이면 개추
[1]
33
3
어어 점마 힐데 왜이러노
[3]
108
2
지렁이 내년에 고쳐주겠네...
22
0
각등이 되게 좋아진 거 같은데
[1]
99
0
협전 왜미루지
23
0
본인 몇일전에 공익 풀융합했는데 각힐버프는... 음..
[2]
82
0
좋은승부였다 각시윤
61
0
6코 수류탄 부활함?
41
0
근데 캐릭터 밸런스는 전서버 공유아님?
35
0
1) 렐릭 장비 R등급 장비에서 SR등급 이상 장비에 등장하는 세트 옵션이 등장하는 오류
47
0
미나는 잘한거 같은데
58
0
이제 각등이 이거 못보겠네
83
0
각힐각등이 쓸만해지는건가?
46
0
뭐야 그게 오류였다니
48
0
각힐 근데 진짜 뭔 애미뒤진 소리임
[1]
165
-3
오 다이브 50 풀오토 좀 쉬워졌노?
43
0
좆데 저거 맞냐 시발
89
0
일섭 좆됐노 ㅋㅋㅋ
118
0
협력전을 미뤘네 ㅋㅋ
[3]
111
0
각등이 완전회피?
57
0
ㅋㅋ 각힐은 단단한게 문제가 아닌데 지금
[1]
93
0
아니 힐데 이거 맞어?
[1]
110
0
알렉스 클스 스킨에 원래 대사 없지 않았음?
[4]
113
0
오 베로롱 픽업이네
40
0
완전회피<----모든경직면역 상위호환
[2]
145
-2
뭐임 렐릭 파템 스충 공속 뜨는게 버그였네
49
0
각힐 꽤 쓸만해졌네
42
0
공지
렐릭 장비 R등급 장비에서 SR등급 이상 장비에 등장하는 세트 옵션이 등장하는 오류 안내
[8]
583
9
성님들 조언좀
43
0
? 내가 잘못읽은건가
[2]
141
-2
아니 팬릴소대 상향 뭐야 ㅋㅋㅋ
42
0
각힐 상향 ㅋㅋㅋㅋㅋㅋㅋㅋ
52
0
남자가 보는 잘생긴거랑 여자가 보는 잘생긴거랑
74
0
얘네들 뭐냐
59
2
왠지 이번에 존나 갓패노일거 같지 않냐??
45
0
정보
(수정) 12/21(화)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50]
6704
47
주돈페이스, 탈코게이 컷!
40
0
패노떳다!
[1]
48
0
패노 뜸?
[1]
45
0
올 해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가 없네
[1]
74
0
컨소시엄 카붕이에서 컨소원 한명 구함
[13]
172
-7
미니스트라는 스탠딩이 극초기 일러라 구림
6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