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되게 좋아진 거 같은데 라이프니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9 작성일 2021-12-20 11:35:45 https://arca.live/b/counterside/40771897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12-20 11:36:15 각시윤보다 쓰기 좋아진듯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궁쓰면 계속 쿵쿵 거린다는거임? [2] 상자새끼 2021.12.20 77 0 왜 일섭땜에 상향한것 같냐 [1] ㅇㅇ 2021.12.20 47 0 아 공익 말고 각힐 골랐어야 하나 영양과보건 2021.12.20 21 0 주 바뀌면 명함상점에서 융해살때가 제일 신남 ㅇㅇ 2021.12.20 29 1 아 근데 이거 실수같긴 한데 왤케 좆같지 [2] 마망쭈쭈조 2021.12.20 143 3 디펜더 상대는 디펜더가 상대해야지 ㅋㅋ 헥토르 2021.12.20 78 0 이번 상향 타이밍도 "우연"이겠지?? 밥은먹고다니냐 2021.12.20 73 2 아니 각성팬릴 뭐냐 [2] 피해제한탱커좀 2021.12.20 112 0 일섭 미래시 조질라고 상향한건가 늒네 2021.12.20 60 0 전당5에서 미니가 좋냐 퀸이 좋냐? [1] ㅇㅇ 2021.12.20 65 0 여기서 각등이 코인이 떡상각을 본다고? [2] windy 2021.12.20 107 0 각힐 두렵다 ㅇㅇ 2021.12.20 46 0 각힐 저렇게 상향해도 안 쓸 것 같은데 [3] 주블 2021.12.20 101 0 각힐 키워야겠다 사이드트랙 2021.12.20 25 0 아니 베버 2021.12.20 37 0 개선 디폴트값 쓰지 말라고 [12] 역시난 2021.12.20 1402 46 각힐 미쳤네 후지마루 2021.12.20 32 0 각힐 각우놀이 하겠네 ngcn 2021.12.20 35 0 뭐야 r따리 렐릭 스충 공속 안뜨는게 정상임? ㅇㅇ 2021.12.20 40 0 실비이 조각 왜케 파는거냐 [4] 던붕이 2021.12.20 124 1 여신님이면 개추 [1] ㅇㅇ 2021.12.20 33 3 어어 점마 힐데 왜이러노 [3] 헥토르 2021.12.20 108 2 지렁이 내년에 고쳐주겠네... lemonade 2021.12.20 22 0 각등이 되게 좋아진 거 같은데 [1] 라이프니츠 2021.12.20 99 0 협전 왜미루지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20 23 0 본인 몇일전에 공익 풀융합했는데 각힐버프는... 음.. [2] 카늒네 2021.12.20 82 0 좋은승부였다 각시윤 ㅇㅇ 2021.12.20 61 0 6코 수류탄 부활함? 뷰룻 2021.12.20 41 0 근데 캐릭터 밸런스는 전서버 공유아님? Serika 2021.12.20 35 0 1) 렐릭 장비 R등급 장비에서 SR등급 이상 장비에 등장하는 세트 옵션이 등장하는 오류 도라에몽 2021.12.20 47 0 미나는 잘한거 같은데 유나펀치 2021.12.20 58 0 이제 각등이 이거 못보겠네 ㅇㅇ 2021.12.20 83 0 각힐각등이 쓸만해지는건가? 나에엥 2021.12.20 46 0 뭐야 그게 오류였다니 밀리에밀리 2021.12.20 48 0 각힐 근데 진짜 뭔 애미뒤진 소리임 [1] 마망쭈쭈조 2021.12.20 165 -3 오 다이브 50 풀오토 좀 쉬워졌노? Serika 2021.12.20 43 0 좆데 저거 맞냐 시발 Konzept 2021.12.20 89 0 일섭 좆됐노 ㅋㅋㅋ 밥은먹고다니냐 2021.12.20 118 0 협력전을 미뤘네 ㅋㅋ [3] 베버 2021.12.20 111 0 각등이 완전회피? 반갑노 2021.12.20 58 0 ㅋㅋ 각힐은 단단한게 문제가 아닌데 지금 [1] 컨섹 2021.12.20 93 0 아니 힐데 이거 맞어? [1] 유나펀치 2021.12.20 110 0 알렉스 클스 스킨에 원래 대사 없지 않았음? [4] windy 2021.12.20 113 0 오 베로롱 픽업이네 Konzept 2021.12.20 40 0 완전회피<----모든경직면역 상위호환 [2] 마망쭈쭈조 2021.12.20 14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0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