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랑 유진이랑 사실 큰 차이 없잖아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7 댓글 11 조회수 126 작성일 2021-12-22 05:02:42 https://arca.live/b/counterside/40889128 이건 좀 심한말인가 추천! 0 ( 0) 비추! 7 ( 0) 공유 댓글 [11] 아루룽 2021-12-22 05:02:51 하? 펼쳐보기▼ 퓽퓽 2021-12-22 05:03:04 하?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12-22 05:03:15 ㅇㅇ 2021-12-22 05:03:16 상! 펼쳐보기▼ 엘빅이 2021-12-22 05:03:21 말이 지나치네 루미링이 그렇게 싫어? 펼쳐보기▼ 나에엥 2021-12-22 05:03:22 루미한테 사과해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2 05:03:42 하?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12-22 05:04:33 렘딘 2021-12-22 05:04:42 류드남친 2021-12-22 05:04:45 OldKing 2021-12-22 05:06: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ch 유례없는 글리젠 속도네 [9] 1q2w3 2021.12.22 251 2 결국 하트베리 2세대는 다 루미 손안에 있을 것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2 76 0 미래에서 다음 콜라보 보고옴 늒네 2021.12.22 73 0 뉴비 이거 하면 좆되는거지? [4] ㅇㅇ 2021.12.22 112 0 분탕 일섭 성우 그와중에 이상하게 표기해놨음 [3]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2 179 0 유진이도 열심히 산다고... [4] 솔라스 2021.12.22 93 0 루미랑 유진이랑 비교하는건 너무하잖아 [2] 나에엥 2021.12.22 91 1 김소빈이랑 미야랑 비슷하면서도 레벨이 다른 꿀때지 2021.12.22 76 0 힐데 메스충줘도 개약하네 ㅇㅇ 2021.12.22 62 0 글리치 목소리 왤케 호감이지 [2] ㅇㅇ 2021.12.22 102 0 카스카베 유미는 참 이름 구리네 [1] ㅇㅇ (220.70) 2021.12.22 140 0 미야단이 제일 이상해 촉수마인 2021.12.22 74 0 스포 이진카케에서 [1] 밀리에밀리 2021.12.22 161 0 루미는 그래도 열심히 하잖아 [2] ㅇㅇ 2021.12.22 98 0 소신 발언 [3] 하빌밀런 2021.12.22 102 0 루미 쥬지 빨고싶다 [6] 양하림 2021.12.22 248 0 일섭할때 제일 경악한거 [1] ngcn 2021.12.22 145 0 미야 좋아진거임? [9] ㅇㅇ (210.210) 2021.12.22 126 0 (권한 없음) 루미랑 유진이가 얼마나 다른데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2 68 -1 나중에 육익시너지 펜릴시너지 이런거 pve에 넣어줫음 좋겠다. ngcn 2021.12.22 45 0 스포 새로 나온 카게가 [3] 밤비 2021.12.22 189 0 건틀렛 화끈하게 간다! [2] 하빌밀런 2021.12.22 99 0 루미랑 유진이랑 사실 큰 차이 없잖아 [11] 꿀때지 2021.12.22 126 -7 루미의 개성은 그거임 [11] 뷰룻 2021.12.22 127 0 시윤맘 모여 [10] Oasis 2021.12.22 152 -2 모네 110찍음 [3] 소닉 2021.12.22 75 0 루미가 하트베리에서 이렇다할 아이덴티티가 부족함 [8] 꿀때지 2021.12.22 122 2 카챈만담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22 118 0 솔직히 공익복 나유빈 나왔으면함 [3] 밤비 2021.12.22 70 0 하트베리는 가은이 원맨팀업인데 [3] 나에엥 2021.12.22 109 0 일판 아인츠바이는 성우 2명이네 [11] 슈플레 2021.12.22 246 0 스킨은 이제 좀 적게 만드는 방향이라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2 64 0 루미 재무장 필요함 [1] 뷰룻 2021.12.22 79 0 하트베리 근데 실제로 루미가 2등은 맞냐 [11] 꿀때지 2021.12.22 137 0 나중에 어나더캐릭같은것도 나오면좋겠다 [2] 촉수마인 2021.12.22 66 0 교복스킨은 다시 도전해야항 [2] 엘빅이 2021.12.22 109 -2 카사 초반엔 대깨카가 많을수밖에 업음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2 65 1 닥터 옥토퍼스가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 [2] 현붕이 2021.12.22 107 5 저 평화로운 일섭에 ㅇㅇ (183.107) 2021.12.22 78 0 하트베리<설정이 너무 현시대의 자화상임 [4] windy 2021.12.22 163 0 오르카 중파일러 <~~~ 멀리서볼때 팬티 비치는줄 [4] ㅇㅇ 2021.12.22 208 0 좆됨 [9] 건공 2021.12.22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2 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