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그냥 열라두꺼운 광선빔하나쏘는 궁하나몰빵 똥캐였는대 이제 3타로나눠쓰던대 예전보단 좋아진편임? 스나하나 더 키워야할꺼같은대 사나에or미야라서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