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미야 좋아진거임? ㅇㅇ (210.21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6 작성일 2021-12-22 05:04:32 https://arca.live/b/counterside/40889213 라떼는 그냥 열라두꺼운 광선빔하나쏘는 궁하나몰빵 똥캐였는대 이제 3타로나눠쓰던대 예전보단 좋아진편임? 스나하나 더 키워야할꺼같은대 사나에or미야라서 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퓽퓽 2021-12-22 05:04:53 사나에 키워 펼쳐보기▼ ㅇㅇ (210.210) 2021-12-22 05:05:19 삭제 수정 사나에 사거리가 좀짧던대 스나치곤 펼쳐보기▼ 퓽퓽 2021-12-22 05:18:44 pvp는 샤오린이랑 실비아 키워두셈 걍 펼쳐보기▼ 꿀때지 2021-12-22 05:05:06 지금도 주요픽은 아니고 장난감 펼쳐보기▼ ㅇㅇ (210.210) 2021-12-22 05:05:37 삭제 수정 앤 영원히 햄볶을수가없는캐구나 펼쳐보기▼ 레번클로 2021-12-22 05:05:30 예전보다 1코 낮아져서 걍 적당히 쓸만함 사나에는 격전 국밥이라 키우면 됨 얘도 1코 낮아졌고 펼쳐보기▼ 베롱베롱베로롱 2021-12-22 05:06:51 pvp는 둘다 안쓰고 미야는 궁 원툴 장난감, 사나에는 격전이나 챌린지에서 써요 펼쳐보기▼ ㅇㅇ (210.210) 2021-12-22 05:07:58 삭제 수정 그럼 pvp용 스나는보통뭐씀? 한섭참고하기엔 다 없는캐네 펼쳐보기▼ 베롱베롱베로롱 2021-12-22 06:50:10 캐스트럴 샤오린, 각성 에이미를 주로 쓰고 저 티어에서는 퀸도 쓰는 편이에요 요즘은 킹, 이볼브원, 타워 등이 강력해 스나가 힘을 쓰기 힘든 편이에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걍 챈컨소였노 ㅋㅋㅋ 레드라이더 2021.12.22 96 0 지부에서 채용권을 못본지 얼마나 지났지 상자새끼 2021.12.22 87 1 일섭에서 패스가 엄청 호평인가보네 [7] 묭묭묭 2021.12.22 265 6 일섭 그 따라부르기 이벤 커버곡들은 어디서 찾아서 들어? [2] ㅇㅇ 2021.12.22 103 0 아니 교수님 얼마나 나무에 진심이신거야 [7] 킹헤일로 2021.12.22 156 0 기대 1도 안했었는데 잘나온 카케=조디악 나이츠 [2] windy 2021.12.22 133 0 5ch 유례없는 글리젠 속도네 [9] 1q2w3 2021.12.22 251 2 결국 하트베리 2세대는 다 루미 손안에 있을 것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2 76 0 미래에서 다음 콜라보 보고옴 늒네 2021.12.22 73 0 뉴비 이거 하면 좆되는거지? [4] ㅇㅇ 2021.12.22 112 0 분탕 일섭 성우 그와중에 이상하게 표기해놨음 [3]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2 179 0 유진이도 열심히 산다고... [4] 솔라스 2021.12.22 93 0 루미랑 유진이랑 비교하는건 너무하잖아 [2] 나에엥 2021.12.22 91 1 김소빈이랑 미야랑 비슷하면서도 레벨이 다른 꿀때지 2021.12.22 76 0 힐데 메스충줘도 개약하네 ㅇㅇ 2021.12.22 62 0 글리치 목소리 왤케 호감이지 [2] ㅇㅇ 2021.12.22 102 0 카스카베 유미는 참 이름 구리네 [1] ㅇㅇ (220.70) 2021.12.22 140 0 미야단이 제일 이상해 촉수마인 2021.12.22 74 0 스포 이진카케에서 [1] 밀리에밀리 2021.12.22 161 0 루미는 그래도 열심히 하잖아 [2] ㅇㅇ 2021.12.22 98 0 소신 발언 [3] 하빌밀런 2021.12.22 102 0 루미 쥬지 빨고싶다 [6] 양하림 2021.12.22 248 0 일섭할때 제일 경악한거 [1] ngcn 2021.12.22 145 0 미야 좋아진거임? [9] ㅇㅇ (210.210) 2021.12.22 126 0 (권한 없음) 루미랑 유진이가 얼마나 다른데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2 68 -1 나중에 육익시너지 펜릴시너지 이런거 pve에 넣어줫음 좋겠다. ngcn 2021.12.22 45 0 스포 새로 나온 카게가 [3] 밤비 2021.12.22 190 0 건틀렛 화끈하게 간다! [2] 하빌밀런 2021.12.22 100 0 루미랑 유진이랑 사실 큰 차이 없잖아 [11] 꿀때지 2021.12.22 127 -7 루미의 개성은 그거임 [11] 뷰룻 2021.12.22 128 0 시윤맘 모여 [10] Oasis 2021.12.22 152 -2 모네 110찍음 [3] 소닉 2021.12.22 76 0 루미가 하트베리에서 이렇다할 아이덴티티가 부족함 [8] 꿀때지 2021.12.22 122 2 카챈만담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22 119 0 솔직히 공익복 나유빈 나왔으면함 [3] 밤비 2021.12.22 71 0 하트베리는 가은이 원맨팀업인데 [3] 나에엥 2021.12.22 109 0 일판 아인츠바이는 성우 2명이네 [11] 슈플레 2021.12.22 246 0 스킨은 이제 좀 적게 만드는 방향이라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2 64 0 루미 재무장 필요함 [1] 뷰룻 2021.12.22 79 0 하트베리 근데 실제로 루미가 2등은 맞냐 [11] 꿀때지 2021.12.22 137 0 나중에 어나더캐릭같은것도 나오면좋겠다 [2] 촉수마인 2021.12.22 66 0 교복스킨은 다시 도전해야항 [2] 엘빅이 2021.12.22 10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2 05: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