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하 이젠 내가 선장이다! 110등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2021-12-22 05:32:52 https://arca.live/b/counterside/40890782 이게 오올블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제이크보다 [1] 엘빅이 2021.12.22 75 -1 주시영 엉덩이 사이에서 무슨냄새남? [7] 김리본 2021.12.22 265 -1 육익은 7명인데 ㅇㅇ (220.70) 2021.12.22 60 0 가은이 불쌍하다 씨에스 2021.12.22 54 0 금태가 욕망이 오지긴해 [4] 각성김철수 2021.12.22 146 0 나도 이제 브론즈4 [2] 밤비 2021.12.22 68 3 이지수가 ㄹㅇ 몸매 하나는 개오지는데 [4] 렘딘 2021.12.22 179 0 근데 에이미도 설정상 존나쌔지않았나 [7] 레드라이더 2021.12.22 127 0 ㄹㅇ... 스레드식 게시판 별루야.... [6] 꿀때지 2021.12.22 136 0 내가 저 사이에 껴있으면 좋겠다 [2] 토깡이 2021.12.22 75 0 카사챈 보는줄 알았네 [7] 밥은먹고다니냐 2021.12.22 155 3 육익도 사실 셋 다 각성일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고 밀리에밀리 2021.12.22 64 1 제이크 빌드업 ㄹㅇ 하긴 해야하는거 아닌가 [4] 꿀때지 2021.12.22 110 0 근데 육익이 여섯명이라 육익임???? [5] ㅇㅇ 2021.12.22 98 0 근데 이계장은 스토리 빌드업 할게 없을듯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84 0 일본 게시판 왜케 좆구림 ㅋㅋㅋㅋ [6] 아루룽 2021.12.22 175 1 펜릴각성이 젤 근본느낌나서조음 [2] 나에엥 2021.12.22 86 0 "슬"렌더 체형 좋지..... [6] 꿀때지 2021.12.22 154 0 델타세븐 이벤트나 내줘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34 0 육익은 오히려 각성으로 나와서 많이 아쉽긴함 [4] temprun 2021.12.22 114 0 일섭유저들 하림이 치어리더 스킨에 있는 자궁문신 반응이 궁금해지네 유나펀치 2021.12.22 115 0 박물관 갔는데 가은이 봤음 [5] 김리본 2021.12.22 120 2 팩트는 다음 각성은 "그 새끼"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 (163.152) 2021.12.22 169 0 하하 이젠 내가 선장이다! 110등 2021.12.22 63 1 오싹오싹 세라펠.jpg [2] 꿀때지 2021.12.22 111 0 그런데 재무장때문에 각성텀 바뀔듯 [5] ngcn 2021.12.22 112 0 미니는 선등장 후설정이라 좀 실망스러운듯 [2]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67 0 일섭 유미는 디자인이 평범하단말이 만은덧 [6] 홍삼 2021.12.22 169 0 뉴비 소빈이 잘뜨는편임? [9] ㅇㅇ 2021.12.22 94 1 일본애들 하림이 치어리더 보면 [10] ThatYoU 2021.12.22 159 2 이거 각성 배포캐 맞죠? [6] ㅇㅇ 2021.12.22 110 0 스토리상으론 제이크펀치면 미니 끔살임 [4]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84 0 넥슨이 딱 한국 비리비리 느낌인갑네 [1] 엘빅이 2021.12.22 92 -1 일섭진출기념 각성 시진핑 어떰 [2] 김리본 2021.12.22 82 0 사실 각홍어도 각성이라기엔 미묘한데 [3] temprun 2021.12.22 82 0 챈밈으로 제일 피해본 캐릭 [6] 꿀때지 2021.12.22 130 -3 안그래도 다음 각성 나올 타이밍 아님? [2] ㅇㅇ 2021.12.22 62 0 근데 일섭도 곧 융합 각성캐 나올거같다고 하지않음? [4] ㅇㅇ (121.151) 2021.12.22 108 0 7티근데 퍼랭이는 재료로 줌?? [9] 여린 2021.12.22 99 0 미니스트라보다 로이나 제이크가 근본이 있겠다 [4] 유나펀치 2021.12.22 96 0 각성 좆 노근본 탑3가 이정도였나 [8]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150 0 근데 일섭 이유미 진짜 바위처럼 단단하네 레드라이더 2021.12.22 97 0 모네 엄마도 카운터 아닐까 병투vs오니짱 2021.12.22 39 0 근본없는 각성은 미니스트라지 [6]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96 0 솔직히 메인스토리에 스마트가이랑 델타세븐 안나오면 노잼임ㄷㄷ [4] ㅇㅇ 2021.12.22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2 0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