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빼면 아직 제대로 활약조차 없는게 이지수, 에이미인데
바로 각성으로 만들어버려서
나중에 스토리 통해서 업그레이드 된 능력이나 형태를 가진 이지수, 에이미를 보는게 불가능해졌음
SSR이면 각성, 재무장 둘 다 기대해볼 수 있는데
진각성 낼 거 아니면 이젠 신캐를 기대할 수가 없음
특히 이계장은 빙고 무료캐라서 그런지 밸런싱마저 외면받음

공익 빼면 아직 제대로 활약조차 없는게 이지수, 에이미인데
바로 각성으로 만들어버려서
나중에 스토리 통해서 업그레이드 된 능력이나 형태를 가진 이지수, 에이미를 보는게 불가능해졌음
SSR이면 각성, 재무장 둘 다 기대해볼 수 있는데
진각성 낼 거 아니면 이젠 신캐를 기대할 수가 없음
특히 이계장은 빙고 무료캐라서 그런지 밸런싱마저 외면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