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부터 하다가

지부채용권 삭제할때 싹 갈고 접었는데


가끔 게임 생각나서 각미나 하나 있는 리세계로 리다이브했을때 

메이즈 이벤트 끝나기 3일전이었음


빡시게 달리면서 이벤트 다 봤는데 그 3일간이 해본 폰게임중에 제일 재밌더라

그래서 아직도 안접고 하고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