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리어도 겜에서나 인터셉터 8대 쏘는거고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7 작성일 2021-12-23 05:21:29 https://arca.live/b/counterside/40961815 태사다가 모는 기함 급 되면존나센 주포도 달려잇고함재기도 존나달려잇다던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imjino 2021-12-23 05:21:42 황금함대 미만잡아님?ㅋㅋ 펼쳐보기▼ 라쿰 2021-12-23 05:21:57 모함잼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2-23 05:22:38 간트리서가 행성 정화선이었으니까 있는거 없는거 다있을듯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2-23 05:23:20 결국 고오급 스커지행 펼쳐보기▼ ㅇㅇ 2021-12-23 05:23:22 최소 인터셉터 몇백개는 있을듯 펼쳐보기▼ 고오급물티슈 2021-12-23 05:23:29 실제 설정따지면 프로토스함대 존나 쌤 ㅋㅋㅋ 하늘의 왕따 스카웃도 설정상으론 존나 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스캐빈저 애들이 대단한게 [9] 클러스트 2021.12.23 179 0 카사캐릭으로 파오캐같은거 하고싶은 [5] 꿀때지 2021.12.23 117 0 이거 방아쇠 당기면 이수연 되는거 아님?? [2] ㅇㅇ 2021.12.23 100 0 마왕정도면 캐리어 비빌만 하지 않음? [6] nature1 2021.12.23 111 0 항모가 결국 말도안되는 거리에서 자기만 때리니까 좋은건데 [6] 1q2w3 2021.12.23 102 0 스타가 왜 틀임 시발들아 [5] 꿀때지 2021.12.23 107 0 나 스타 한번도 안해봤음 [3] 베버 2021.12.23 98 0 뭐야 나도 열쇠고리줘요 [7] 님얼굴비매너 2021.12.23 181 5 항모 상향법 클러스트 2021.12.23 56 0 근데 진짜 20년전 게임 캐리어 연출 쩌름 [2] 꿀때지 2021.12.23 121 0 ㄹㅇ 항모가 현실에서는 최강급 함선인데 [4] 비질란테 2021.12.23 139 -1 가카 유나사랑해 2021.12.23 41 0 점심 추천해줘 [6] 늒네 2021.12.23 60 0 스키우트 vs 간나쓰선 [2] 각성김철수 2021.12.23 76 0 6종 침식체는 무리군주보다도 못할것 Ozymandias 2021.12.23 49 0 카사도 캐리어잇음..... [7] 꿀때지 2021.12.23 125 2 이 짤의 견착이 무의미한 이유 [3] 클러스트 2021.12.23 150 1 케리어는 행성 정화하고 다니는 애들아님? 1q2w3 2021.12.23 53 0 모작 그냥 하루 티켓 6장주고 돌고싶은거 돌라고해야지 천챙 2021.12.23 40 0 샤오린 이짤 되게예쁘노 [8] 코드 2021.12.23 210 5 사실은 제가 mc상연입니다.. [2] ㅇㅇ 2021.12.23 43 0 캐리어는 못이기지 [1] 클러스트 2021.12.23 65 0 모네 성탄절 스킨도 있었네 [1] 뽀삐 2021.12.23 43 0 캐리어도 겜에서나 인터셉터 8대 쏘는거고 [6] 꿀때지 2021.12.23 107 0 날개달린 솔져 내가 작년 2월부터 건의한건데 [4] 엘빅이 2021.12.23 118 -4 각등이 좋은거 맞냐 [2] 라쿰 2021.12.23 100 0 본인 기준 스타 좆사기 유닛 [4] 뷰룻 2021.12.23 101 0 울트라는 3종 후반~ 4종 초반일듯 [2] 비질란테 2021.12.23 78 0 프로토스 캐리어 vs 6종 침식체 [14] nature1 2021.12.23 162 0 카이저 칼날(아픔) 클러스트 2021.12.23 49 0 카사는 복어같은 거임 [3] dwsss 2021.12.23 122 2 공중 솔져 [2] 비질란테 2021.12.23 91 0 아칸 설정이 [3] 클러스트 2021.12.23 115 0 한국카사 [1] 유나사랑해 2021.12.23 102 0 집정관쉨 실드 역류 무봐야겠노 [2] 1q2w3 2021.12.23 82 0 저그 울트라리스크 vs 6종 침식체 [5] nature1 2021.12.23 152 0 일섭 흥하면 좋겠다 라쿰 2021.12.23 68 0 울트라한테 실드뚫리는wwww [1] 꿀때지 2021.12.23 125 0 근데 첫날과 달리 알음알음 퍼져나가는거보니 [3] 하얀마음뿌꾸 2021.12.23 137 0 ㄹㅇ 생각해보니 이렇게 물량 몰려오는거 [6] 꿀때지 2021.12.23 152 2 와 각등이 첨써보는데 ㄹㅇ미쳣노 [4] 여린 2021.12.23 160 0 오로치 성능은 나왔음? [2] 두트리오 2021.12.23 159 0 카운터들 아칸은 이길수잇냐 [7] 꿀때지 2021.12.23 451 0 본인 카바했었던 이유 [15] 던붕이 2021.12.23 240 13 일본 카사 jpg [26] ㅇㅇ 2021.12.23 2196 4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3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