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항모가 현실에서는 최강급 함선인데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39 작성일 2021-12-23 05:24:56 https://arca.live/b/counterside/40962008 왜 항공모함을 타고 적 코앞에서 백병전을 하냐고 ㅆㅂ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Ozymandias 2021-12-23 05:25:33 지휘부가 대본영이라네요 수구 펼쳐보기▼ 1q2w3 2021-12-23 05:25:39 근데 사실 저렇게 워프도 탈 수 있는 세계면 전함 되살아나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2-23 05:26:18 뉴 야마토 뉴 아이오와 ㄷㄷ 펼쳐보기▼ 꿀때지 2021-12-23 05:25: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니피그들의 희생은... 의미가 있었지요...? [1] 열네살 2021.12.23 115 0 이벤트 돌아야하나? [7] 피에스 2021.12.23 102 0 맛난거 먹고 싶다 한우쟝 2021.12.23 58 -1 설정만 보면 저그가 프로토스 어케 이겼나 싶던데 [3] temprun 2021.12.23 122 0 ㄹㅇ... 크리스마스이브...크리스마스 당일... 하트베리 특별방송... [2] 꿀때지 2021.12.23 79 0 스포 타이탄 기술력이 미친점 [7] 클러스트 2021.12.23 243 0 그런데 출격시 함선 체력 회복같은 애 니오면 [4] dwsss 2021.12.23 90 0 크리스마스까지 며칠 남았지? [1] 씨에스 2021.12.23 123 0 워프 다이브 개나소나 다쓰니까 [1] 1q2w3 2021.12.23 82 0 워프가 일상인데 백병전이 주력인 새끼들 유나사랑해 2021.12.23 77 0 넥슨에서 확률형 아이템 모니러링 한다구 함 [1] 늒네 2021.12.23 94 0 스타는 추석 씨름 같은 전통문화 라쿰 2021.12.23 59 0 우리가 카사 키운거 맞음?? [8] 한펭 2021.12.23 171 1 스포 스캐빈저 애들이 대단한게 [9] 클러스트 2021.12.23 179 0 카사캐릭으로 파오캐같은거 하고싶은 [5] 꿀때지 2021.12.23 117 0 이거 방아쇠 당기면 이수연 되는거 아님?? [2] ㅇㅇ 2021.12.23 100 0 마왕정도면 캐리어 비빌만 하지 않음? [6] nature1 2021.12.23 111 0 항모가 결국 말도안되는 거리에서 자기만 때리니까 좋은건데 [6] 1q2w3 2021.12.23 102 0 스타가 왜 틀임 시발들아 [5] 꿀때지 2021.12.23 107 0 나 스타 한번도 안해봤음 [3] 베버 2021.12.23 98 0 뭐야 나도 열쇠고리줘요 [7] 님얼굴비매너 2021.12.23 181 5 항모 상향법 클러스트 2021.12.23 56 0 근데 진짜 20년전 게임 캐리어 연출 쩌름 [2] 꿀때지 2021.12.23 122 0 ㄹㅇ 항모가 현실에서는 최강급 함선인데 [4] 비질란테 2021.12.23 139 -1 가카 유나사랑해 2021.12.23 41 0 점심 추천해줘 [6] 늒네 2021.12.23 61 0 스키우트 vs 간나쓰선 [2] 각성김철수 2021.12.23 76 0 6종 침식체는 무리군주보다도 못할것 Ozymandias 2021.12.23 49 0 카사도 캐리어잇음..... [7] 꿀때지 2021.12.23 125 2 이 짤의 견착이 무의미한 이유 [3] 클러스트 2021.12.23 150 1 케리어는 행성 정화하고 다니는 애들아님? 1q2w3 2021.12.23 53 0 모작 그냥 하루 티켓 6장주고 돌고싶은거 돌라고해야지 천챙 2021.12.23 40 0 샤오린 이짤 되게예쁘노 [8] 코드 2021.12.23 210 5 사실은 제가 mc상연입니다.. [2] ㅇㅇ 2021.12.23 43 0 캐리어는 못이기지 [1] 클러스트 2021.12.23 65 0 모네 성탄절 스킨도 있었네 [1] 뽀삐 2021.12.23 43 0 캐리어도 겜에서나 인터셉터 8대 쏘는거고 [6] 꿀때지 2021.12.23 108 0 날개달린 솔져 내가 작년 2월부터 건의한건데 [4] 엘빅이 2021.12.23 118 -4 각등이 좋은거 맞냐 [2] 라쿰 2021.12.23 100 0 본인 기준 스타 좆사기 유닛 [4] 뷰룻 2021.12.23 101 0 울트라는 3종 후반~ 4종 초반일듯 [2] 비질란테 2021.12.23 78 0 프로토스 캐리어 vs 6종 침식체 [14] nature1 2021.12.23 162 0 카이저 칼날(아픔) 클러스트 2021.12.23 49 0 카사는 복어같은 거임 [3] dwsss 2021.12.23 122 2 공중 솔져 [2] 비질란테 2021.12.23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3 0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