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워프가 일상인데 백병전이 주력인 새끼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예스 박스하나 사다놓고 먹으니까 맛있네
55
0
가끔 의학 뉴스보며 느끼는건데 생쥐 = 완전생물체 되는거 아님??
[3]
136
3
프로토스 vs 키보토스
[4]
102
0
일섭마켓1위기념어쩌구줘
[2]
152
0
아니 나 눈이 이상해
[4]
92
0
프로토스가 문화가 기술에 끼치는 영향을 보여줌
[3]
124
0
저그가 발톱으로 함선 긁어대서 이긴거아님?
[1]
97
0
스포
타이탄 이거 그거임?
[7]
191
0
내일 저녁에 나 챈에 없을듯
[2]
84
0
재등이 건에서도 쓸만함?
[3]
107
0
이거 카사버전으로 그려줘
114
0
나공익 스탠딩 이걸로 "해줘"
[2]
117
0
카바 얘기 나올때마다 보는 짤
[11]
1093
46
전진출격! 전진출격!
92
0
기니피그들의 희생은... 의미가 있었지요...?
[1]
115
0
이벤트 돌아야하나?
[7]
102
0
맛난거 먹고 싶다
58
-1
설정만 보면 저그가 프로토스 어케 이겼나 싶던데
[3]
122
0
ㄹㅇ... 크리스마스이브...크리스마스 당일... 하트베리 특별방송...
[2]
79
0
스포
타이탄 기술력이 미친점
[7]
243
0
그런데 출격시 함선 체력 회복같은 애 니오면
[4]
90
0
크리스마스까지 며칠 남았지?
[1]
123
0
워프 다이브 개나소나 다쓰니까
[1]
82
0
워프가 일상인데 백병전이 주력인 새끼들
77
0
넥슨에서 확률형 아이템 모니러링 한다구 함
[1]
94
0
스타는 추석 씨름 같은 전통문화
59
0
우리가 카사 키운거 맞음??
[8]
171
1
스포
스캐빈저 애들이 대단한게
[9]
179
0
카사캐릭으로 파오캐같은거 하고싶은
[5]
117
0
이거 방아쇠 당기면 이수연 되는거 아님??
[2]
100
0
마왕정도면 캐리어 비빌만 하지 않음?
[6]
112
0
항모가 결국 말도안되는 거리에서 자기만 때리니까 좋은건데
[6]
103
0
스타가 왜 틀임 시발들아
[5]
107
0
나 스타 한번도 안해봤음
[3]
98
0
뭐야 나도 열쇠고리줘요
[7]
181
5
항모 상향법
56
0
근데 진짜 20년전 게임 캐리어 연출 쩌름
[2]
122
0
ㄹㅇ 항모가 현실에서는 최강급 함선인데
[4]
140
-1
가카
41
0
점심 추천해줘
[6]
61
0
스키우트 vs 간나쓰선
[2]
76
0
6종 침식체는 무리군주보다도 못할것
49
0
카사도 캐리어잇음.....
[7]
125
2
이 짤의 견착이 무의미한 이유
[3]
150
1
케리어는 행성 정화하고 다니는 애들아님?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