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딩때부터 있던 곳이니까 대충 10년 15년 된 집인데 배달이니 프렌차이즈니 하는 15,000원짜리 떢볶이 먹을 바에야 걍 5천원 주고 떡볶이에 순대 튀김까지 배부르게 먹는게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