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하지말라는 글 도배하고 있는놈 일본인 아닌거 ㅋㅋㅋ


쓰고 있는 일본어도 이상하고


일본인이면 갤럭시 지표 들이밀어도 아무 소용이 없다는걸 알 수밖에 없음 ㅋㅋㅋ


일본에서 갤럭시 점유율 좆도 안되는데 거기서 갤럭시 써야지 알 수 있는 게임런처 기능 (심지어 쓰는 사람도 그런 기능 있는지도 모름)+좆본 갤럭시는 유저수 확인 기능 작년에야 추가됨


이거 2천명 망겜이야 빼애액~! 하고 있으면 모를수가 없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