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에 낼때면 각성캐 개선같은거 좀 해주고 내려나 스트로베리샤베트 추천 2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29 작성일 2021-12-25 15:47:55 https://arca.live/b/counterside/41138832 성능 말고 연출이나 이펙트같은 것들좀 개선해주면 좋겠는데아니 꼴에 각성캐인데 보라색 코코볼 싸개 원툴인건 너무하자나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독호메 2021-12-25 15:48:33 저기는 5챕이랑 간격 좀 가깝게 내면 거기에 대해선 큰 불만 안나올지도 모르겠다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5 15:48:55 OO 2021-12-25 15:52:46 타이밍은 중요하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도 안잡히네 [7] MBT 2021.12.25 79 0 현재 카사 매출로 제작가능은한데 최소 2023년에 방영가능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81 0 댕시와 리타가 살아남는다면? [1] 맹견댕시 2021.12.25 101 0 10뽑 비틱 [5] 주블 2021.12.25 93 5 유투브에 일섭 영상들 좀 찾아보는데 [5] ngcn 2021.12.25 218 0 카운터사이드 애니 나와도 클저꼴나는거아냐? [8] 록파이 2021.12.25 212 0 5지 + 각힐은 필승조인듯 [6] westyoon 2021.12.25 127 0 일본 카사 공략 사이트 티어표 [16] ㅇㅇdb 2021.12.25 368 1 신기하네 베버 2021.12.25 56 0 일본애들 지들이 좋으면 정떨어질때까지하잖아 록파이 2021.12.25 106 0 에피소드5랑 각힐이면 뽕차는것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09 0 청문회 공지는 죽었나보네 [8] 이디스애호해 2021.12.25 158 0 존나 병신같노 시스템 [4] Badfinger 2021.12.25 135 0 소신발언함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25 58 0 오늘 하루종일 바빠서 이제야 카사키네 [1] gkdhkdhk 2021.12.25 86 0 각유나는 장비 뭐 줌? [5] Dsjje213 2021.12.25 174 0 일본 카사유저 사이트 여기도잇네 [1] ㅇㅇdb 2021.12.25 178 2 죄송합니자 ,베로롱 젖은 s급입니다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5 120 0 일섭 지금 스토리 어디까지 나옴? [4] ㅇㅇ 2021.12.25 120 0 그래서 애니 pv는 언제 나옴? [4] 역시난 2021.12.25 107 0 잠만 일섭 개흥하면 [5] KIRAREKI 2021.12.25 183 0 일섭에 낼때면 각성캐 개선같은거 좀 해주고 내려나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5 129 1 솔직히 베로니카 씹병신케릭아님? [8] nomanual 2021.12.25 146 3 카사 극장판 심야껄로보고왔는데 재밌엇다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25 101 0 일섭 나이엘 출시하면 무슨반응나올까?? [4] 미니스트라 2021.12.25 184 0 카붕이들 부자구나 [6] ㅇㅇ 2021.12.25 87 0 5ch 분탕 치는놈ㅋㅋㅋㅋㅋ KIRAREKI 2021.12.25 123 1 대신발언함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25 61 0 이계사무소에서 또 실사화PV 만들었으면 좋겠다 [2] 미야 2021.12.25 78 0 지금 크레딧 제일 빨리 먹는곳 어딘거 같음? [6] 쥬레곤 2021.12.25 87 0 아인츠바이 패스 일찌감치 낸거 잘한거같은게 독호메 2021.12.25 70 0 구인/구직 캬루룽 캬루룽 [2] 젖은항상옳다 2021.12.25 130 0 념글 5CH 분탕 대단하네;;; [2]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5 200 0 다들 클스마스 잘 보냈노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25 69 0 신안가서 한달살기 [4] ㅇㅇ 2021.12.25 99 4 일섭은 아인 츠바이 빨리 낸게 정말 잘한거임 [6] 미야 2021.12.25 220 1 와 떳다 [3] 충혹마 2021.12.25 92 0 이제 나도 어엿한 카청년 [12] 찌리찌리 2021.12.25 131 5 미나링의 시대가 오다니 [1] ㅇㅇ 2021.12.25 86 0 응애탱크 블레이즈 무기 부옵 뭐가 좋을까 [2] 우주전사히맨 2021.12.25 71 0 일섭 반응 좋네 [7] KIRAREKI 2021.12.25 278 1 위스키는 잭다니엘이 근본이다 [7] 미니스트라 2021.12.25 94 0 카사 브금 좀 묶어서 정리했으면 좋겠다 영양과보건 2021.12.25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5 1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