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 카사 공략 사이트 티어표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368
작성일
댓글
[16]
독호메
KIRAREKI
ㅇㅇ
ㅇㅇdb
ㅇㅇ
westyoon
Konzept
크리스피크림
밀르스
학점대폭발
심장발전소
록파이
랑편
금태링다메다메
여린
spu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니 12편 제작비용이 20억 내외임
[6]
203
1
다음주에 핑챙 픽업 해줄까
[2]
85
0
게임원작 애니중에 블소애니를 봤었는데
[2]
98
0
그런데 일섭운영은 좀 더 지켜보긴 해야댐
[10]
379
1
나는 게임원작 애니에 기대안하기로했어
[4]
136
3
근데 첫 패스 쌍둥이인게 제일 잘한거같은데?
[2]
132
0
창작
성야의 밤과 잠들지 못하는 기사 3 - 1
[5]
536
15
✋질문
이겜 스토리 보이스 있음?
[5]
124
0
일본애들 구관총이나 에블린 넬슨 같은거 많이 좋아할듯
[2]
114
0
아 시발 대가리 깨질 것 같다
53
0
맵찔이라서 진순먹음
[1]
54
0
일섭 결제하고싶은데 안됨
[5]
181
0
와 념글 호라이즌 야겜 프리셋 개쩌네
[30]
2732
61
챌린지들 좀 상시화 하면 안되나ㅋㅋㅋ
57
0
200억이면
[3]
120
0
건도 안잡히네
[7]
80
0
현재 카사 매출로 제작가능은한데 최소 2023년에 방영가능함
[3]
181
0
댕시와 리타가 살아남는다면?
[1]
101
0
10뽑 비틱
[5]
93
5
유투브에 일섭 영상들 좀 찾아보는데
[5]
218
0
카운터사이드 애니 나와도 클저꼴나는거아냐?
[8]
212
0
5지 + 각힐은 필승조인듯
[6]
127
0
일본 카사 공략 사이트 티어표
[16]
368
1
신기하네
56
0
일본애들 지들이 좋으면 정떨어질때까지하잖아
106
0
에피소드5랑 각힐이면 뽕차는것임
[3]
109
0
청문회 공지는 죽었나보네
[8]
158
0
존나 병신같노 시스템
[4]
135
0
소신발언함
58
0
오늘 하루종일 바빠서 이제야 카사키네
[1]
86
0
각유나는 장비 뭐 줌?
[5]
174
0
일본 카사유저 사이트 여기도잇네
[1]
178
2
죄송합니자 ,베로롱 젖은 s급입니다
[4]
120
0
일섭 지금 스토리 어디까지 나옴?
[4]
120
0
그래서 애니 pv는 언제 나옴?
[4]
107
0
잠만 일섭 개흥하면
[5]
183
0
일섭에 낼때면 각성캐 개선같은거 좀 해주고 내려나
[3]
130
1
솔직히 베로니카 씹병신케릭아님?
[8]
146
3
카사 극장판 심야껄로보고왔는데 재밌엇다
[1]
101
0
일섭 나이엘 출시하면 무슨반응나올까??
[4]
184
0
카붕이들 부자구나
[6]
87
0
5ch 분탕 치는놈ㅋㅋㅋㅋㅋ
123
1
대신발언함
[2]
61
0